지독한 어둠이 걷힌 갈림길을 넘어,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NEW CHAPTER : LUCEAT]

비하인드 컷

지독한 어둠이 걷힌 갈림길을 넘어,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NEW CHAPTER : LUCEAT]

2024.03.13
Special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Fifty-Fifty' MV 촬영 현장

안녕하세요 멜론 가족 여러분! BAE173 (비에이이일칠삼)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 : LUCEAT]으로 돌아왔습니다.

더 멋진 모습으로 컴백한 BAE173의 타이틀곡 'Fifty-Fifty'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Album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NEW CHAPTER : LUCEAT]

NEW CHAPTER : LUCEAT

'지독한 어둠이 걷힌 갈림길을 넘어'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미니 5집 앨범 [NEW CHAPTER : LUCEAT] 발매

-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타이틀곡 'Fifty-Fifty'
- 멤버 제이민(J-MIN)과 도하 자작곡으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 예고!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이 미니 5집 앨범 [NEW CHAPTER : LUCEAT]으로 돌아온다.

늘 새로운 도전과 성장으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BAE173 (비에이이일칠삼)이 오는 3월 13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미니 5집 앨범은 'ODYSSEY' 시리즈의 첫 장을 마무리하는 앨범이자 BAE173이라는 그룹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Fifty-Fifty'를 비롯해 'CRIMSON'과 '너'까지 총 3곡이 담겨 있다.

더 강렬한 변신과 음악 색깔로 새로운 챕터(NEW CHAPTER)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곡 'Fifty-Fifty'는 흑과 백, 현실과 꿈, 빛과 그림자,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와의 소통 등 50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가사로 풀어냈다. 서로 다른 상반된 모습을 통해 인간의 이중성을 탐구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다이내믹하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멤버 도하의 자작곡인 'CRIMSON'과 멤버 제이민(J-MIN)의 자작곡인 '너'가 수록, BAE173만의 감성으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우며 한층 성장한 BAE173의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Story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Fifty-Fifty' MV 촬영 현장

기쁘다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오셨네!

BAE173이 3월 13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 : LUCEAT]을 발매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BAE173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었던 MV 촬영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모인 BAE173.
이번 컨셉 딱 봐도 감이 오시죠?
섹시하다 섹시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바로 'Fifty-Fifty'인데요.
제목에 찰떡! 안무가 탄생했답니다.

네 맘 속에 'Fifty-Fifty'
전부 다 내 걸로 만들어

신비로운 헤어 컬러와 눈빛으로 서사를 완성한 도하, 우리 도하는 랩도 잘하고 음악도 잘하고 너무 완벽한 거 아닌지..♡.

마지막은 의 개인 촬영이었는데요.
그림 같았던 빛의 개인 촬영은 모든 장면이
퍼펙트! 퍼펙트! 퍼펙트! 진짜 갓벽했답니다!

끝까지 완벽했던 빛의 촬영을 마지막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는 여기서 마무리하려 합니다!

새로운 챕터를 연 BAE173 5TH MINI ALBUM [NEW CHAPTER : LUCEAT] 그리고 타이틀곡 'Fifty-Fifty'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Official Photo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Official MV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Fifty-Fifty'

From BAE173 (비에이이일칠삼)

To Melon

연관 아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