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멜론 가족 여러분!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Christopher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뮤지션 이영지가 협업한 'Trouble'이 9월 27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8월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Christopher의 단독 내한 공연에서 이영지를 게스트로 초청하여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깜짝 공개했었죠! 당시 내한 공연에서 'Trouble'을 한국 팬들만을 위해 전 세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인 데다가, 상상치도 못한 아티스트 조합에 팬분들이 설레며 공식 발매일만을 기다렸는데요,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8월 내한 당시 촬영한 두 아티스트의 영상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오직 멜론에서만 공개합니다.
Album
Christopher와 이영지의 협업 'Trouble'
Trouble
2022년 이영지의 유튜브 예능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MC와 게스트로 만난 두 사람은 촬영 당시 유쾌하고도 진솔한 인터뷰를 나누며 화제를 모았었죠. 그때 인연 덕에 올해 초 Christopher가 직접 이영지에게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했다고 하는데요, 이영지 역시 흔쾌히 받아들이셨다고 합니다.
드디어 8월 Christopher가 내한하여 2년 만에 두 아티스트가 실제로 만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음을 마쳤다고 해요. 'Trouble'은 그루브한 베이스와 'I'm not looking for trouble. I'm pretending it's not tempting'라는 가사가 잘 어우러지는 멜로디컬한 훅이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노래입니다.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껴 'Trouble'이라는 상황을 표현한 노래인데요, 토크쇼 게스트에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로 관계가 발전한 두 분의 'Trouble' 들어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