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이 추천하는 설렘 가득한 노래들

별님의 선택

소란이 추천하는 설렘 가득한 노래들

2016.04.08

안녕하세요. 연애하기 좋은 따스한 봄날, 신곡 '고백직전'으로 돌아온 소란입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의 설렘을 담아 표현한 곡이에요. 이 곡을 만들면서 설렘 가득한 기억을 담은 노래들이 많이 떠올랐는데요. 저희가 추천하는 노래들 지금 만나보실까요~

natural

저희 노래라서 조금 망설였지만 이미 설렘 쪽에서는 알아주는 명곡입니다.

고백직전

저희 노래라서 조금 민망하지만 설렘 대명사 밴드 소란의 최신 설렘 곡입니다.

Come To Where I Am

이 곡을 처음 듣고 달콤한 가사와 멜로디에 연애 감정을 주체할 수 없었어요. 오랜 기간 솔로로 연애 세포가 말라버린 이에게 단비 같은 곡이 될 거에요.

Portable Groove 09 1st Single

이 곡을 들으면 설렘의 감정이 가슴에서 피어올라요. 사랑스러운 아멜리에의 이미지가 떠오르기도 하고요. 듣고 있으면 뽀뽀하고 싶어지는 건 함정.

귀향 (歸鄕)

이 노래는 제목에서 이미 와 닿죠. 개인적으로 즐겨 부르는 애창곡 중 하나로 두말할 것 없이 완벽한 곡입니다.

Lesson

이 곡을 처음 듣게 된 건 19살이었던 것 같아요. 처음 들었을 때 뭔지 모를 설레는 마음이 가득 생겨났죠. 지금도 봄이 올 때 즈음 듣는 곡입니다.

The Very Best Of The Chordettes : Mr. Sandman

이 곡은 원래 유명한 곡이기도 하지만 최근 "미스터 노바디"라는 영화를 인상 깊게 보면서 좋아하게 된 곡이에요. 가사가 귀엽고 곡을 들으면 그 영화를 떠올리게 해주는 것 같아요.

연관 아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