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The Instruments of the Orchestra
-
Jeremy Siepmann
-
앱에서 듣기
-
- 01
-
바그너 : 탄호이저- 서곡
- Jeremy Siepmann
-
- 02
-
작자 미상 : Domna, Pos Vos Ay Chausida
- Jeremy Siepmann
-
- 03
-
우리는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악기와 교감하고, 악기 역시 우리와 교감한다
- Jeremy Siepmann
-
- 04
-
브람스 : 헝가리 무곡 No. 7
- Jeremy Siepmann
-
- 05
-
바이올린은 지금까지 창조된 악기 중에서 가장 부드럽고 아름다운 악기 중 하나이다
- Jeremy Siepmann
-
- 06
-
브람스 : 바이올린 콘체르토 D장조- II. 아다지오
- Jeremy Siepmann
-
- 07
-
그러나 바이올린은 또한 오랜 세월 동안 악마의 악기로 간주되었다
- Jeremy Siepmann
-
- 08
-
스트라빈스키 : 병사의 이야기 中 악마의 개선 행진곡
- Jeremy Siepmann
-
- 09
-
집시 바이올린의 교묘한 유혹
- Jeremy Siepmann
-
- 10
-
작자 미상 : 차르다시
- Jeremy Siepmann
-
- 11
-
바이올린과 자연의 모방
- Jeremy Siepmann
-
- 12
-
비발디 : 사계- 봄 1악장
- Jeremy Siepmann
-
- 13
-
두번째 콘체르토에서 새들이 돌아옴. (자연이 가장 사랑하는 음악)
- Jeremy Siepmann
-
- 14
-
비발디 : 사계- 여름- I. 알레그로 논 몰토
- Jeremy Siepmann
-
- 15
-
마치 악마처럼 바이올린은 속임수에 능하다
- Jeremy Siepmann
-
- 16
-
크라이슬러 : 아름다운 로즈마린
- Jeremy Siepmann
-
- 17
-
라벨의 지간의 위협적인 관능 : 바이올린의 또다른 면모
- Jeremy Siepmann
-
- 18
-
라벨 : 지간
- Jeremy Siepmann
-
- 19
-
우리는 이제 바이올린의 진면목을 아는가? 아직은 아닐 것이다
- Jeremy Siepmann
-
- 20
-
파가니니 : 카프리치오 No. 24
- Jeremy Siepmann
-
- 21
-
바흐 :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4- III. 프레스토 - 슈베르트 : 4중주 C단조
- Jeremy Siepmann
-
- 22
-
브리튼 : 프랭크 브릿지의 주제에 따른 변주곡- VIII. 무궁동
- Jeremy Siepmann
-
- 23
-
프로코피예프의 로미오와 줄리엣 中 트레몰로- 잠자리에 들기 전에는 피할 것
- Jeremy Siepmann
-
- 24
-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4막
- Jeremy Siepmann
-
- 25
-
비발디는 바이올린을 사용해 조심조심 얼음 위를 지나가는 여행자들을 묘사
- Jeremy Siepmann
-
- 26
-
비발디 : 사계- 겨울- I. 알레그로 논 몰토
- Jeremy Siepmann
-
- 27
-
소리를 죽인 바이올린
- Jeremy Siepmann
-
- 28
-
드뷔시 : 달빛
- Jeremy Siepmann
-
- 29
-
전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있는 동안에도 소리를 죽인 현악기의 부드러움은 그 매력을 잃지 않는다
- Jeremy Siepmann
-
- 30
-
모짜르트 : 피아노 콘체르토 No. 21 C장조, K. 467- II. 안단테
- Jeremy Siepmann
-
- 31
-
바이올린 피치카토
- Jeremy Siepmann
-
- 32
-
슈트라우스 : 피치카토 폴카
- Jeremy Siepmann
-
- 33
-
프로코피예프의 두번째 바이올린 콘체르토, 반주는 피치카토.
- Jeremy Siepmann
-
- 34
-
프로코피예프 : 바이올린 콘체르토 No. 2 G단조- II. 안단테 아사이
- Jeremy Siepmann
-
- 35
-
카발레프스키 : 바보 브뢰뇽 - 월록 : 카프리올 모음곡 -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1막
- Jeremy Siepmann
-
- 36
-
홀스트 : 행성- I. 화성- 전쟁광
- Jeremy Siepmann
-
- 37
-
바흐 :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No. 3 C장조- II. 푸가
- Jeremy Siepmann
-
- 38
-
브람스 : 헝가리 무곡 No. 4
- Jeremy Siepmann
-
- 39
-
겹침음은 수많은 민속 음악의 공통된 특징이다
- Jeremy Siepmann
-
- 40
-
비발디 : 사계- 가을- 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41
-
같은 기법으로 연주하지만 그 효과는 마치 서로 다른 세계에서 온 것처럼 전혀 다르다
- Jeremy Siepmann
-
- 42
-
라벨 : 볼레로
- Jeremy Siepmann
-
- 43
-
겹침음으로 진짜 바이올린 2중주와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다
- Jeremy Siepmann
-
- 44
-
요아킴 : 브람스 바이올린 콘체르토 카덴짜
- Jeremy Siepmann
-
- 45
-
이제 겹침음과 진짜 바이올린 2중주를 비교해 보자
- Jeremy Siepmann
-
- 46
-
바르토크 : 44 2중주- I. 놀리는 노래
- Jeremy Siepmann
-
- 47
-
바르토크의 또다른 2중주곡은, 바이올린의 풍부한 저음역을 나타낸다
- Jeremy Siepmann
-
- 48
-
바르토크 : 44 2중주- II. 메이폴 춤곡
- Jeremy Siepmann
-
- 49
-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바이올린 2중주곡
- Jeremy Siepmann
-
- 50
-
바흐 :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콘체르토 D단조- II. 라르고 마 논 탄토
- Jeremy Siepmann
-
- 51
-
바이올린의 영혼은 노래 안에 있다 하지만 이 이상한 악절은 무엇인가?
- Jeremy Siepmann
-
- 52
-
프로코피예프 : 바이올린 콘체르토 No. 1 D장조- II. 스케르쪼
- Jeremy Siepmann
-
- 53
-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화음은 마법과도 같은 동시에 불안정할 수도 있다
- Jeremy Siepmann
-
- 54
-
말러 : 교향곡 No. 1, 타이탄- I. 느리게, 끌듯이 (도입)
- Jeremy Siepmann
-
- 55
-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서 차이코프스키가 사용한 화음은 무모하고 괴이하다
- Jeremy Siepmann
-
- 56
-
차이코프스키 : 잠자는 숲속의 미녀- 2막, No. 15- Entracte
- Jeremy Siepmann
-
- 57
-
마더 구즈에서 라벨은 마법과도 같은 화음의 변형을 보여준다.
- Jeremy Siepmann
-
- 58
-
라벨 : Ma Mere Loye (마더 구즈)- IV. 미녀와 야수
- Jeremy Siepmann
-
- 59
-
스트라빈스키 : 불새- 서곡
- Jeremy Siepmann
-
- 60
-
바이올린의 자연적인 고음역은 듣는 이의 감정을 사로잡는다.
- Jeremy Siepmann
-
- 61
-
슈트라우스 :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 Jeremy Siepmann
-
- 62
-
고음역에서도 바이올린은 고삐 풀린 망아지와 같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들려줄 수 있다
- Jeremy Siepmann
-
- 63
-
브리튼 : 프랭크 브릿지의 주제에 따른 변주곡- V. 이탈리아 아리아
- Jeremy Siepmann
-
- 64
-
브리튼은 같은 고음을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 Jeremy Siepmann
-
- 65
-
브리튼 : 피터 그라임스- 4 간주곡 바다, Op. 33a- I. 새벽
- Jeremy Siepmann
-
- 66
-
매력적인 엘프의 춤곡으로 바이올린에 대해 마침
- Jeremy Siepmann
-
- 67
-
헬메스베르거 : 엘프의 원무
- Jeremy Siepmann
-
- 68
-
비올라 입문
- Jeremy Siepmann
-
- 69
-
텔레만 : 비올라 콘체르토- I. 라르고
- Jeremy Siepmann
-
- 70
-
카차투리안은 비올라에서 전혀 다른 소리를 이끌어냄
- Jeremy Siepmann
-
- 71
-
카차투리안 : 가이느 조곡 No. 1- III. 아르망의 솔로
- Jeremy Siepmann
-
- 72
-
바이올린의 고음역은 비올라로도 거의 모두 표현해낼 수 있다
- Jeremy Siepmann
-
- 73
-
브리튼 : 피터 그라임스- 파사칼리아, Op. 33b
- Jeremy Siepmann
-
- 74
-
슈트라우스 : 돈 키호테
- Jeremy Siepmann
-
- 75
-
베를리오즈 : 이탈리아의 해롤드- IV. 산적들의 향연
- Jeremy Siepmann
-
- 76
-
소리 죽인 비올라- 친근하고, 부드럽고, 자극적인 드보르작
- Jeremy Siepmann
-
- 77
-
드보르작 : 사이프러스- IX. Thou Only Dear One
- Jeremy Siepmann
-
- 78
-
말러의 현대적인 교향악단에서는 비올라가 한 덩어리로 등장한다
- Jeremy Siepmann
-
- 79
-
말러 : 교향곡 No. 4- III. 아주 고요하게, 포코 아다지오
- Jeremy Siepmann
-
- 80
-
바흐와 함께 비올라에 마침표를 찍다.
- Jeremy Siepmann
-
- 81
-
바흐 :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6- II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82
-
첼로- 그 소리의 비길 데 없는 고귀함
- Jeremy Siepmann
-
- 83
-
바흐 : 무반주 첼로 모음곡 No. 1- I. 프렐류드
- Jeremy Siepmann
-
- 84
-
브람스와 첼로의 영혼
- Jeremy Siepmann
-
- 85
-
브람스 : 피아노 콘체르토 No. 2 B플랫 장조- III. 안단테
- Jeremy Siepmann
-
- 86
-
대부분의 작곡가들은 오케스트라 안에서 첼로의 저음을 강조한다.
- Jeremy Siepmann
-
- 87
-
바흐 : 마음과 입과 행동과 생명으로, BWV 147- 아리아
- Jeremy Siepmann
-
- 88
-
베토벤의 시대에는 첼로가 가장 기본적인 악기.
- Jeremy Siepmann
-
- 89
-
베토벤 : 교향곡 No. 3 영웅- IV.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90
-
그러나 첼로는 항상 반주용으로만 쓰이지는 않는다.
- Jeremy Siepmann
-
- 91
-
포퍼 : 엘프들의 춤, Op. 39
- Jeremy Siepmann
-
- 92
-
이런 연주곡에서만 첼로의 고음이 쓰이는 것은 아니다.
- Jeremy Siepmann
-
- 93
-
테이브너 : 보호막- 도입
- Jeremy Siepmann
-
- 94
-
첼로와 정체성의 위기- 피치카토 플라멩코
- Jeremy Siepmann
-
- 95
-
타겔 : 플라멩코
- Jeremy Siepmann
-
- 96
-
첼로의 저음역에서의 겹침음
- Jeremy Siepmann
-
- 97
-
카사도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솔로 조곡- 사르다나
- Jeremy Siepmann
-
- 98
-
중음역에서 비로소 첼로의 진가가 드러난다.
- Jeremy Siepmann
-
- 99
-
라흐마니노프 : 동양의 춤, Op. 2, No. 2
- Jeremy Siepmann
-
- 100
-
베토벤 : 교향곡 No. 5- II. 안단테 콘 모토
- Jeremy Siepmann
-
- 101
-
베토벤 : 교향곡 No. 9- IV.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102
-
더블베이스 입문
- Jeremy Siepmann
-
- 103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코끼리
- Jeremy Siepmann
-
- 104
-
더블베이스는 그러나 강렬한 표현력과 우아함도 지니고 있다.
- Jeremy Siepmann
-
- 105
-
보테시니 : 엘레지 No. 1 D장조
- Jeremy Siepmann
-
- 106
-
보테시니 : 알레그로 디 콘체르토, 알라 멘델스존
- Jeremy Siepmann
-
- 107
-
보테시니 : 카프리치오 디 브라부라
- Jeremy Siepmann
-
- 108
-
말러 : 교향곡 No. 1, 타이탄- III. - 말러 : 교향곡 No. 3- I. 힘있게
- Jeremy Siepmann
-
- 109
-
프로코피예프 : 조곡 키제 중위- III. 키제의 결혼식 -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3막
- Jeremy Siepmann
-
- 110
-
베토벤 : 교향곡 No. 5- II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111
-
플루터의 고색창연한 마법
- Jeremy Siepmann
-
- 112
-
드뷔시 : 목신의 오후에의 전주
- Jeremy Siepmann
-
- 113
-
플루트의 다재나능함과 민첩함
- Jeremy Siepmann
-
- 114
-
바흐 : 오케스트라 조곡 No. 2 B단조- VII. 바디느리
- Jeremy Siepmann
-
- 115
-
15세기 스페인의 플루트
- Jeremy Siepmann
-
- 116
-
작자미상 : Sadawi
- Jeremy Siepmann
-
- 117
-
그밖의 플루트- 베이스와 알토
- Jeremy Siepmann
-
- 118
-
살리넨 : 실내악 II
- Jeremy Siepmann
-
- 119
-
피콜로 - 이름과 딱 들어맞는
- Jeremy Siepmann
-
- 120
-
라모 : 오시리스의 탄생- VI. 첫번째와 두번째 탕부랭
- Jeremy Siepmann
-
- 121
-
18세기의 피콜로부터 20세기의 그 후손까지
- Jeremy Siepmann
-
- 122
-
스트라빈스키 : 작은 오케스트라를 위한 조곡 No. 2 -II. 왈츠
- Jeremy Siepmann
-
- 123
-
다양한 테크닉
- Jeremy Siepmann
-
- 124
-
살리넨 : 실내악 II
- Jeremy Siepmann
-
- 125
-
플러터텅잉. 그러나 차이코프스키는 8년이나 먼저 시도했음.
- Jeremy Siepmann
-
- 126
-
차이코프스키 : 호두까기 인형- 2막, No. 2- 정경
- Jeremy Siepmann
-
- 127
-
가로로 부는 플루트에서 세로로 불기까지- 바로크 리코더
- Jeremy Siepmann
-
- 128
-
텔레만 : 리코더 모음곡 A단조- 미뉴엣 II
- Jeremy Siepmann
-
- 129
-
낯선 초기 악기들
- Jeremy Siepmann
-
- 130
-
바스톤 : Naelden, Naelden
- Jeremy Siepmann
-
- 131
-
바흐 오보에
- Jeremy Siepmann
-
- 132
-
바흐 : Ein Feste Burg Ist Unser Gott, BWV 80- 2중주- Wie Selig Sind Doch Die
- Jeremy Siepmann
-
- 133
-
잉글리쉬 호른 (Cor Anglais) 소개
- Jeremy Siepmann
-
- 134
-
드보르작 : 교향곡 No. 9, 신세계- II. 라르고
- Jeremy Siepmann
-
- 135
-
잉글리쉬 호른의 고독
- Jeremy Siepmann
-
- 136
-
시벨리우스 : 투오넬라의 백조
- Jeremy Siepmann
-
- 137
-
하이든이 잉글리쉬 호른과 프렌치 호른을 만나게 하다
- Jeremy Siepmann
-
- 138
-
하이든 : 교향곡 No. 22, 철학자- I. 아다지오
- Jeremy Siepmann
-
- 139
-
바흐(그리고 라벨)가 특별히 사랑한 오보에 소개
- Jeremy Siepmann
-
- 140
-
라벨 : 볼레로
- Jeremy Siepmann
-
- 141
-
헤르만 : 이집트 사람- 폭력 - 야나세크- 대장 불바- 오스타프의 죽음
- Jeremy Siepmann
-
- 142
-
스트라빈스키 : 페트루슈카 - 베를리오즈 : 환상 교향곡- V. -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2막
- Jeremy Siepmann
-
- 143
-
하이 클라리넷은 소리가 크고, 베이스 클라리넷은 보다 부드러운 소리를 낸다
- Jeremy Siepmann
-
- 144
-
카차투리안 : 가야느 조곡 No. 1- V. 가야느s Solo
- Jeremy Siepmann
-
- 145
-
스트라빈스키 : 페트루슈카- 무어인 - 알베니즈- 이베리아- 알메리아
- Jeremy Siepmann
-
- 146
-
일반 클라리넷의 음역도 상당히 높이 올라간다...
- Jeremy Siepmann
-
- 147
-
차이코프스키 : 눈의 요정- 5장- 멜로드라마
- Jeremy Siepmann
-
- 148
-
....뿐만 아니라 상당히 낮게도 내려간다.
- Jeremy Siepmann
-
- 149
-
프로코피예프 : 피터와 늑대- 고양이
- Jeremy Siepmann
-
- 150
-
콘체르토 솔로의 클라리넷
- Jeremy Siepmann
-
- 151
-
모짜르트 : 클라리넷 콘체르토 A장조- III. 론도
- Jeremy Siepmann
-
- 152
-
하지만 모짜르트는 그 클라리넷을 위해 작품을 쓴 것은 아니다 그 작품이란
- Jeremy Siepmann
-
- 153
-
모짜르트 : 클라리넷 콘체르토 A장조- III. 론도
- Jeremy Siepmann
-
- 154
-
색소폰 소개
- Jeremy Siepmann
-
- 155
-
코달리 : 하리 야노스 모음곡- IV. 나폴레옹의 전투와 패배
- Jeremy Siepmann
-
- 156
-
소프라노 색소폰은 상당히 다른 느낌을 준다
- Jeremy Siepmann
-
- 157
-
비제 : 아를의 여인 조곡 No. 1- II. 미뉴엣
- Jeremy Siepmann
-
- 158
-
작은 소프라니노 색소폰은 그보다 더 높은 음도 낼 수 있다
- Jeremy Siepmann
-
- 159
-
라벨 : 볼레로
- Jeremy Siepmann
-
- 160
-
가장 유명한 오케스트라와 색소폰의 협주는 라벨의 작품일 것이다
- Jeremy Siepmann
-
- 161
-
무소르그스키 : 전람회의 그림- 옛 성
- Jeremy Siepmann
-
- 162
-
색소폰의 유머는 사뭇 전염적이다.
- Jeremy Siepmann
-
- 163
-
위도프트 : Sax-O-Phun
- Jeremy Siepmann
-
- 164
-
바순의 뿡빵뿡빵 이미지
- Jeremy Siepmann
-
- 165
-
프로코피예프 : 피터와 늑대- 할아버지
- Jeremy Siepmann
-
- 166
-
바흐 바순, 반주로 쓰일 때
- Jeremy Siepmann
-
- 167
-
바흐 : Weicher Nur, Betrubte Schatten, BWV 202
- Jeremy Siepmann
-
- 168
-
비제 : 조곡 카르멘 No. 1- V. 알카라의 용
- Jeremy Siepmann
-
- 169
-
라벨 역시 스페인 풍으로 같은 용도로 사용했다
- Jeremy Siepmann
-
- 170
-
라벨 : 볼레로
- Jeremy Siepmann
-
- 171
-
매우 심각한 분위기, 특히 홀로 남겨진 고독을 표현할 때의 바순
- Jeremy Siepmann
-
- 172
-
박스 : 교향곡 No. 3- I. 렌토 모데라토
- Jeremy Siepmann
-
- 173
-
고음역의 바순은 사뭇 무시무시하다
- Jeremy Siepmann
-
- 174
-
스트라빈스키 : 봄의 제전- 도입부
- Jeremy Siepmann
-
- 175
-
스트라빈스키는 바순의 외롭고 우울한 저음역을 이끌어냈다.
- Jeremy Siepmann
-
- 176
-
스트라빈스키 : 조곡 불새 (1919)- 베르쇠즈
- Jeremy Siepmann
-
- 177
-
콘체르토 솔로로서의 바순은 그 어떤 과장도 없다
- Jeremy Siepmann
-
- 178
-
몰터 : 바순 콘체르토 G단조- III.
- Jeremy Siepmann
-
- 179
-
콘트라 바순은 동화 속의 야수처럼 깊은 소리를 낸다
- Jeremy Siepmann
-
- 180
-
라벨 : Ma Mere Loye (마더 구즈)- IV. 미녀와 야수
- Jeremy Siepmann
-
- 181
-
목관의 모자를 쓴 프렌치 호른
- Jeremy Siepmann
-
- 182
-
닐센 : 목관 5중주, Op. 43- III. 전주곡 - 주제와 변주
- Jeremy Siepmann
-
- 183
-
지금은 목관 5중주에서 훨씬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 Jeremy Siepmann
-
- 184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II. 안단테 콘 바리아치오니
- Jeremy Siepmann
-
- 185
-
또다른 5중주에서 호른은 현악기와도 썩 잘 어울린다
- Jeremy Siepmann
-
- 186
-
모짜르트 : 호른 5중주 E플랫 장조, K. 407- III. 론도
- Jeremy Siepmann
-
- 187
-
트럼펫은 훌륭한 솔로 악기이다
- Jeremy Siepmann
-
- 188
-
바흐 :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2- III. 알레그로 아사이
- Jeremy Siepmann
-
- 189
-
한 쌍의 트럼펫의 탁월한 연주
- Jeremy Siepmann
-
- 190
-
비발디 : 두 대의 트럼펫을 위한 콘체르토 C장조 트럼펫, RV 537- 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191
-
행사 때의 트럼펫
- Jeremy Siepmann
-
- 192
-
코플랜드 : 평범한 사람을 위한 팡파르
- Jeremy Siepmann
-
- 193
-
트럼펫과 드럼 - 비할 데 없는 조화
- Jeremy Siepmann
-
- 194
-
헨델 : 메시아- 트럼펫을 울려라
- Jeremy Siepmann
-
- 195
-
트럼펫의 양면성, 가장 공적이면서도 가장 외로운
- Jeremy Siepmann
-
- 196
-
거쉰 : 피아노 콘체르토 F장조- II. 안단테 콘 모토 - 아다지오
- Jeremy Siepmann
-
- 197
-
거쉰 : 파리의 아메리카인 - 스트라빈스키 : 병사의 이야기
- Jeremy Siepmann
-
- 198
-
비제 : 조곡 카르멘 No. 2- II. 하바네라
- Jeremy Siepmann
-
- 199
-
힘과 용기를 표현하는 트럼펫
- Jeremy Siepmann
-
- 200
-
비제 : 조곡 카르멘 No. 2- IV. 투우사의 노래
- Jeremy Siepmann
-
- 201
-
스트라빈스키 : 페트루슈카- 무어인 - 프로코피예프 : 조곡 키제 중위
- Jeremy Siepmann
-
- 202
-
코플랜드 : 빌리 더 키드
- Jeremy Siepmann
-
- 203
-
캐릭터 배우 트럼펫
- Jeremy Siepmann
-
- 204
-
무소르그스키 : 전람회의 그림- 사무엘 골덴베르그와 슈밀레
- Jeremy Siepmann
-
- 205
-
신의 음성 트럼펫
- Jeremy Siepmann
-
- 206
-
바흐 : B단조 미사- Et Expecto
- Jeremy Siepmann
-
- 207
-
트롬본의 탄생
- Jeremy Siepmann
-
- 208
-
작자 미상 : Aenmerckt Nu Hier
- Jeremy Siepmann
-
- 209
-
금관악기군의 탄생
- Jeremy Siepmann
-
- 210
-
가브리엘리 : Canzon A 12 In Double Echo
- Jeremy Siepmann
-
- 211
-
18세기의 트롬본
- Jeremy Siepmann
-
- 212
-
알브레히츠베르거 : 트롬본 콘체르토 B플랫 장조- III.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213
-
호저 : 트롬본과 오르간을 위한 로망스 - 베를리오즈 : 레퀴엠- 디에스 이레
- Jeremy Siepmann
-
- 214
-
리스트 : 호산나, S677-R409
- Jeremy Siepmann
-
- 215
-
트롬본이 오케스트라에 포함되다
- Jeremy Siepmann
-
- 216
-
베토벤 : 교향곡 No. 5- IV.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217
-
바그너 : 탄호이저- 서곡
- Jeremy Siepmann
-
- 218
-
캐리커처리스트 트롬본
- Jeremy Siepmann
-
- 219
-
스트라빈스키 : 풀치넬라- No. 19- 비보
- Jeremy Siepmann
-
- 220
-
바르토크 :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체르토- IV. 인터메조 인테로토
- Jeremy Siepmann
-
- 221
-
호른과 사냥
- Jeremy Siepmann
-
- 222
-
모짜르트 : 호른 콘체르토 No. 4 E플랫 장조, K. 495- III. 론도
- Jeremy Siepmann
-
- 223
-
바로크 시대에 나타난 새로운 호른
- Jeremy Siepmann
-
- 224
-
라모 : 아바리스 대 보레아 사람들- II. 미뉴엣
- Jeremy Siepmann
-
- 225
-
헨델의 시대에는 뛰어난 호른 주자가 없었다
- Jeremy Siepmann
-
- 226
-
헨델 : 수상음악- 미뉴엣 I
- Jeremy Siepmann
-
- 227
-
스트라빈스키 : 조곡 불새 (1919)-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228
-
호른과 고귀함의 소리
- Jeremy Siepmann
-
- 229
-
바그너 : 탄호이저- 서곡 (도입)
- Jeremy Siepmann
-
- 230
-
더 높은 음역에서 끌어내는 호른의 독특한 소리
- Jeremy Siepmann
-
- 231
-
바흐 : B단조 미사- 쿼니암 투 솔루스 상투스
- Jeremy Siepmann
-
- 232
-
여럿이 함께 연주하면 트럼펫과 비슷한 소리를 내기도 한다
- Jeremy Siepmann
-
- 233
-
말러 : 교향곡 No. 3- I. 힘있게
- Jeremy Siepmann
-
- 234
-
튜바 - 불공평하게 비난 받는?
- Jeremy Siepmann
-
- 235
-
프로코피예프 : 교향곡 No. 6- III. 비바체
- Jeremy Siepmann
-
- 236
-
라벨은 튜바에게 완벽한 역할을 맡겼다
- Jeremy Siepmann
-
- 237
-
무소르그스키 : 전람회의 그림- 소
- Jeremy Siepmann
-
- 238
-
소개. 그리고 꽝 소리와 함께 시작
- Jeremy Siepmann
-
- 239
-
코플랜드 : 평범한 사람을 위한 팡파르 - 베토벤- 웰링턴의 승리, Op. 91
- Jeremy Siepmann
-
- 240
-
정반대편에 있는 것은 트라이앵글
- Jeremy Siepmann
-
- 241
-
리스트 : 피아노 콘체르토 No. 1 E플랫 장조
- Jeremy Siepmann
-
- 242
-
타악기의 분류- 음을 맞추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작은 북
- Jeremy Siepmann
-
- 243
-
로시니 : La Gazza Ladra - 서곡
- Jeremy Siepmann
-
- 244
-
닐센 : 클라리넷 콘체르토
- Jeremy Siepmann
-
- 245
-
탕부랭.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의 하나
- Jeremy Siepmann
-
- 246
-
작자 미상 : Den Hoboecken Dans
- Jeremy Siepmann
-
- 247
-
그보다 더 오래 된 것은 동방의 공이지만.
- Jeremy Siepmann
-
- 248
-
라벨 : Ma Mere Loye (마더 구즈)- 레드로네트
- Jeremy Siepmann
-
- 249
-
브리튼 : 피터 그라임스- 파사칼리아, Op. 33b
- Jeremy Siepmann
-
- 250
-
사티 : 짐노페디 No. 2
- Jeremy Siepmann
-
- 251
-
엘가 : 쾌활한 부채 - 부드럽게 부딪는 심벌즈 - 노래하듯 치는 심벌즈
- Jeremy Siepmann
-
- 252
-
라벨 : 피아노 콘체르토 G장조 - 차이코프스키 : 호두까기 인형- 1막 5장
- Jeremy Siepmann
-
- 253
-
나무 장난감
- Jeremy Siepmann
-
- 254
-
코플랜드 : 로데오- IV. 호다운
- Jeremy Siepmann
-
- 255
-
글린카 : 아라곤 풍의 호타
- Jeremy Siepmann
-
- 256
-
몬테베르디 : Scherzi Musicali- Damigella Tutta Bella
- Jeremy Siepmann
-
- 257
-
15세기 스페인의 더 오랜 예시
- Jeremy Siepmann
-
- 258
-
전통 음악 : Yo Menamori Dun Aire
- Jeremy Siepmann
-
- 259
-
봉고의 탄생
- Jeremy Siepmann
-
- 260
-
번스타인 :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교향적 춤곡)
- Jeremy Siepmann
-
- 261
-
베르디 : 일 트로바토레- 2막- Anvil Chorus
- Jeremy Siepmann
-
- 262
-
그로프 : 조곡 그랜드 캐년- III. 길 위에서 - 바레즈- 아르카나
- Jeremy Siepmann
-
- 263
-
몬카요 : 우아팡고
- Jeremy Siepmann
-
- 264
-
음을 맞추는 타악기로 계속. 첫번째, 팀파니
- Jeremy Siepmann
-
- 265
-
슈트라우스 :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 Jeremy Siepmann
-
- 266
-
말러 : 교향곡 No. 2, 부활- III. 고요하고 흐르는 듯이
- Jeremy Siepmann
-
- 267
-
그로프 : 조곡 그랜드 캐년- I. 일출 - 베를리오즈- 환상 교향곡- V. 안식일 밤의 노래
- Jeremy Siepmann
-
- 268
-
음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의 장점
- Jeremy Siepmann
-
- 269
-
바르토크 : 현악기와 타악기, 첼레스타를 위한 작품- I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270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IV. 근위병 교대
- Jeremy Siepmann
-
- 271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V. 카르멘의 등장과 하바네라
- Jeremy Siepmann
-
- 272
-
생상과 실로폰
- Jeremy Siepmann
-
- 273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화석
- Jeremy Siepmann
-
- 274
-
라벨과 실로폰
- Jeremy Siepmann
-
- 275
-
라벨 : Ma Mere Loye (마더 구즈)- 레드로네트
- Jeremy Siepmann
-
- 276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III. 첫번째 인터메조
- Jeremy Siepmann
-
- 277
-
비브라폰 소개
- Jeremy Siepmann
-
- 278
-
스타이너 :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 Narange dolce
- Jeremy Siepmann
-
- 279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V. 카르멘의 등장과 하바네라
- Jeremy Siepmann
-
- 280
-
헝가리 쳄발로 소개
- Jeremy Siepmann
-
- 281
-
전통 음악 : 포스 댄스
- Jeremy Siepmann
-
- 282
-
쳄발로와 오케스트라
- Jeremy Siepmann
-
- 283
-
코달리 : 조곡 하리 야노스 - III. 노래
- Jeremy Siepmann
-
- 284
-
튜브엘스 소개
- Jeremy Siepmann
-
- 285
-
코달리 : 조곡 하리 야노스- II. 빈의 음악 시계
- Jeremy Siepmann
-
- 286
-
로디온 셰드린의 최신식 접근
- Jeremy Siepmann
-
- 287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I. 도입부
- Jeremy Siepmann
-
- 288
-
본 윌리엄스 :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Jeremy Siepmann
-
- 289
-
첼레스타 소개
- Jeremy Siepmann
-
- 290
-
차이코프스키 : 호두까기 인형- 사탕 요정의 춤
- Jeremy Siepmann
-
- 291
-
타악기가 함께 쓰일 때의 마법
- Jeremy Siepmann
-
- 292
-
라벨 : 거울- V. La Vallee Des Cloches
- Jeremy Siepmann
-
- 293
-
셰드린 : 조곡 카르멘- VI. 정경
- Jeremy Siepmann
-
- 294
-
차이코프스키 : 호두까기 인형- 2막- 정경 - 리스트 : 헝가리 랩소디 No. 1
- Jeremy Siepmann
-
- 295
-
전통적으로 바로크 오케스트라에서는 하프시코드가 부수적인 역할로만 쓰였다
- Jeremy Siepmann
-
- 296
-
바흐 : 브란덴부르크 콘체르토 No. 2- II. 안단테
- Jeremy Siepmann
-
- 297
-
생상 : 교향곡 No. 3, 오르간- III. 알레그로 모데라토
- Jeremy Siepmann
-
- 298
-
스트라빈스키 : 페트루슈카- 러시아 춤
- Jeremy Siepmann
-
- 299
-
오케스트라를 결합하는 반낭만파 피아노
- Jeremy Siepmann
-
- 300
-
바르토크 : 현악기, 타악기, 첼레스타를 위한 음악- IV. 알레그로 몰토
- Jeremy Siepmann
-
- 301
-
오케스트라의 건반 악기 - 그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l-
- Jeremy Siepmann
-
- 302
-
생상 : 교향곡 No. 3, 오르간- IV. 프레스토
- Jeremy Siepmann
-
- 303
-
하지만 헨델의 시대에는 완전히 달랐다.
- Jeremy Siepmann
-
- 304
-
헨델 : 오르간 콘체르토 B플랫 장조, Op. 4, No. 3- IV. 가보트
- Jeremy Siepmann
-
- 305
-
오르간은 분류하기가 매우 어렵다.
- Jeremy Siepmann
-
- 306
-
예기치 못한 오르간류의 손님들
- Jeremy Siepmann
-
- 307
-
보이스모티어 : 잠포냐를 위한 콘체르토- III.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308
-
농부의 꿈과 떠도는 카우보이의 손길
- Jeremy Siepmann
-
- 309
-
쇤베르그 : 레미제라블- 나와 함께 마셔요
- Jeremy Siepmann
-
- 310
-
모짜르트 : 독일 춤곡, K. 603, No. 3
- Jeremy Siepmann
-
- 311
-
말러 : 교향곡 No. 4- I. Bedachtig, nicht eilen
- Jeremy Siepmann
-
- 312
-
말러 : 교향곡 No. 4- I. Bedachtig, nicht eilen
- Jeremy Siepmann
-
- 313
-
앤더슨 : 타이프라이터 - 사티 : 행렬
- Jeremy Siepmann
-
- 314
-
바레즈 : 완전한 결함 - 거쉰 : 파리의 아메리카인 - 앤더슨 : 샌드페이퍼 발레
- Jeremy Siepmann
-
- 315
-
본 윌리엄스 :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Jeremy Siepmann
-
- 316
-
슈트라우스 : 돈 키호테- 변주 VIII
- Jeremy Siepmann
-
- 317
-
로드리고 : 아랑훼즈 협주곡- III. 알레그로 젠틸레
- Jeremy Siepmann
-
- 318
-
시거 : 헤이스- 워싱턴의 몰락
- Jeremy Siepmann
-
- 319
-
스타이너 :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짐싸기
- Jeremy Siepmann
-
- 320
-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2막- No. 14
- Jeremy Siepmann
-
- 321
-
스타이너 :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 아침
- Jeremy Siepmann
-
- 322
-
봉고와 콩가, 아프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의 수많은 드럼들
- Jeremy Siepmann
-
- 323
-
저녁 라가 : Bhapoli
- Jeremy Siepmann
-
- 324
-
페르 : Paris Cancaille
- Jeremy Siepmann
-
- 325
-
카라스 : 세번째 남자- 주제
- Jeremy Siepmann
-
- 326
-
전통 음악 : 포크 댄스
- Jeremy Siepmann
-
- 327
-
알베니즈 : 론데나
- Jeremy Siepmann
-
- 328
-
전통 음악 : Svetit Mesiats
- Jeremy Siepmann
-
- 329
-
본 윌리엄스 : 교향곡 No. 7, 극지- I. 프렐류드
- Jeremy Siepmann
-
- 330
-
드뷔시 : 녹턴- III. 사이렌
- Jeremy Siepmann
-
- 331
-
악기와 자연의 모방. 클라리넷은 뻐꾸기
- Jeremy Siepmann
-
- 332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뻐꾸기
- Jeremy Siepmann
-
- 333
-
플루트는 그 어떤 새도 다 할 수 있다
- Jeremy Siepmann
-
- 334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새장
- Jeremy Siepmann
-
- 335
-
오보에는 오리
- Jeremy Siepmann
-
- 336
-
프로코피예프 : 피터와 늑대- 오리
- Jeremy Siepmann
-
- 337
-
실제 소리의 녹음. 과연 가능할까?
- Jeremy Siepmann
-
- 338
-
레스피기 : 로마의 소나무- III. 야니쿨룸의 소나무
- Jeremy Siepmann
-
- 339
-
실제 소리의 녹음이 전자 기술을 거쳐 완전히 새로 태어남
- Jeremy Siepmann
-
- 340
-
라우타바라 : Cantus Arcticus, 새들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콘체르토- II. Melankolia
- Jeremy Siepmann
-
- 341
-
베토벤이 새들에게로 눈길을 돌림- 뻐꾸기, 밤꾀꼬리,그리고 메추라기
- Jeremy Siepmann
-
- 342
-
베토벤 : 교향곡 No. 6, 전원- II. 물가의 정경
- Jeremy Siepmann
-
- 343
-
도저히 바꿀 수 없는 배역- 바이올린과 당나귀 울음소리
- Jeremy Siepmann
-
- 344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긴 귀를 가진 사람
- Jeremy Siepmann
-
- 345
-
오케스트라의 바보짓
- Jeremy Siepmann
-
- 346
-
멘델스존 : 한여름밤의 꿈- 서곡
- Jeremy Siepmann
-
- 347
-
백만 번 중에 한번 올까말까한 폭풍우
- Jeremy Siepmann
-
- 348
-
베토벤 : 교향곡 No. 6, 전원- IV. 폭풍우와 천둥번개
- Jeremy Siepmann
-
- 349
-
침묵의 세계를 기악곡으로 표현
- Jeremy Siepmann
-
- 350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수족관
- Jeremy Siepmann
-
- 351
-
생상 동물원이 커튼콜을 받다
- Jeremy Siepmann
-
- 352
-
생상 : 동물의 사육제-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353
-
각 악기군을 한데 모음. 악기를 하나씩 추가하면서. 처음에는 두 대의 바이올린
- Jeremy Siepmann
-
- 354
-
바르토크 : 44 2중주곡- IV. 한여름 밤의 노래
- Jeremy Siepmann
-
- 355
-
바이올린과 비올라는 음조와 특성에서 더욱 큰 대비를 나타낸다
- Jeremy Siepmann
-
- 356
-
모짜르트 : 바이올린과 비올라를 위한 2중주곡 B플랫 장조, K. 424- 피날레
- Jeremy Siepmann
-
- 357
-
기본적인 현악 3중주의 등장-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 Jeremy Siepmann
-
- 358
-
슈베르트 : 현악 3중주 B플랫 장조- III. 미뉴엣
- Jeremy Siepmann
-
- 359
-
현악 4중주- 두 대의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 Jeremy Siepmann
-
- 360
-
베토벤 : 현악 4중주 F장조, Op. 18, No. 1- III. 스케르쪼
- Jeremy Siepmann
-
- 361
-
현악 5중주 - 추가된 악기가 두번째 비올라일 경우
- Jeremy Siepmann
-
- 362
-
모짜르트 : 현악 5중주 No. 5 D장조, K. 593- II. 아다지오
- Jeremy Siepmann
-
- 363
-
현악 5중주 - 추가된 악기가 두번째 첼로일 경우
- Jeremy Siepmann
-
- 364
-
슈베르트 : 현악 5중주 C장조- III. 스케르쪼
- Jeremy Siepmann
-
- 365
-
현악 5중주- 두 대의 바이올린, 두 대의 비올라, 두 대의 첼로
- Jeremy Siepmann
-
- 366
-
브람스 : 현악 6중주 No. 1 B플랫 장조- II. 안단테 마 모데라토
- Jeremy Siepmann
-
- 367
-
현악 8중주- 기본적인 현악 4중주를 두 배로 늘림
- Jeremy Siepmann
-
- 368
-
멘델스존 : 8중주 E플랫 장조, Op. 20- 1악장
- Jeremy Siepmann
-
- 369
-
현악 8중주를 두 배로 늘림- 완성된 형태를 갖춘 현악 오케스트라
- Jeremy Siepmann
-
- 370
-
멘델스존 : 현을 위한 교향곡 No. 2- III. 알레그로 비바체
- Jeremy Siepmann
-
- 371
-
오케스트라의 현악기 부문
- Jeremy Siepmann
-
- 372
-
본 윌리엄스 : 토마스 탈리스의 주제에 따른 환상곡
- Jeremy Siepmann
-
- 373
-
목관 악기에서는 음조와 각 악기의 색깔의 대비
- Jeremy Siepmann
-
- 374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주제
- Jeremy Siepmann
-
- 375
-
첫번째 변주에서는 호른이 앞장선다.
- Jeremy Siepmann
-
- 376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1
- Jeremy Siepmann
-
- 377
-
두번째 변주에서는 바순에게 횃불이 넘겨진다
- Jeremy Siepmann
-
- 378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2
- Jeremy Siepmann
-
- 379
-
세번째 변주는 오보에가 이끈다
- Jeremy Siepmann
-
- 380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3
- Jeremy Siepmann
-
- 381
-
네번째 변주에서는 한 악기의 솔로가 나서기 전에 음악적 대화
- Jeremy Siepmann
-
- 382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4
- Jeremy Siepmann
-
- 383
-
다섯번째 변주는 클라리넷이 지배한다
- Jeremy Siepmann
-
- 384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5
- Jeremy Siepmann
-
- 385
-
그 다음은 비르투오소 플루트.
- Jeremy Siepmann
-
- 386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6
- Jeremy Siepmann
-
- 387
-
각자의 고별과 종결 합주
- Jeremy Siepmann
-
- 388
-
라이카 : 목관 5중주 A단조, Op. 100, No. 5- 변주 7
- Jeremy Siepmann
-
- 389
-
혼합 편성- 클라리넷, 바순, 호른, 현악 4중주, 더블 베이스
- Jeremy Siepmann
-
- 390
-
슈베르트 : 8중주곡 F장조, D. 803- III. Trio
- Jeremy Siepmann
-
- 391
-
하이든과 모짜르트의 초대 고전파 오케스트라
- Jeremy Siepmann
-
- 392
-
모짜르트 : 교향곡 No. 29 A장조, K. 201- IV. 알레그로 콘 스피리토
- Jeremy Siepmann
-
- 393
-
현악기와 목관 악기, 금관은 제외. 하이든과 모짜르트가 끝까지 몰랐던 것들
- Jeremy Siepmann
-
- 394
-
가브리엘리 : Canzon 28
- Jeremy Siepmann
-
- 395
-
베토벤의 다섯번째 교향곡- 두 대의 호른, 두 대의 트럼펫, 세 대의 트롬본과 함께
- Jeremy Siepmann
-
- 396
-
베토벤 : 교향곡 No. 5- IV. 알레그로
- Jeremy Siepmann
-
- 397
-
베토벤부터 베를리오즈, 바그너와 말러까지, 오케스트라의 거대화
- Jeremy Siepmann
-
- 398
-
베토벤은 교향곡과 오케스트라를 영원히 바꿔놓았다.
- Jeremy Siepmann
-
- 399
-
말러 : 교향곡 No. 6, 비극- I. Heftig, aber markig
- Jeremy Siepmann
-
- 400
-
오케스트라의 거대화는 정점을 찍었다
- Jeremy Siepmann
-
- 401
-
브라이언 : 교향곡 No. 1, 고딕- VI. 테 에르고 퀘스무스
- Jeremy Siepmann
-
- 402
-
크다가 꼭 소리가 크다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드뷔시
- Jeremy Siepmann
-
- 403
-
드뷔시 : 심상- I. 지그
- Jeremy Siepmann
-
- 404
-
자신감의 위기; 오케스트라의 존속은 기로에 섰지만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
- Jeremy Siepmann
-
- 405
-
메시앙 : 투랑갈릴라 교향곡- II. 사랑의 노래 I
- Jeremy Siepmann
-
- 406
-
초기 음악 운동의 도래가 새로운 생기와 신선함을 가져다주었다
- Jeremy Siepmann
-
- 407
-
룰리 : 발레 크세르세스- 가보트 앙 론도
- Jeremy Siepmann
-
- 408
-
컴퓨터와 신디사이저- 동지인가, 적인가?
- Jeremy Siepmann
-
- 409
-
바흐 :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콘체르토 D단조- II. 라르고 마 논 탄토
- Jeremy Siepmann
-
- 410
-
바흐 : 단조 미사- Dona Nobis Pacem
- Jeremy Siepmann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