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Quiero Sexo (Mi Amor) (Feat. Matt Houston)
Kamaleon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4명
  • 발매일 : 2016.12.29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Mastersun

모두를 춤추게 하는 타고난 재능의 엔터테이너 클럽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프랑스 라틴팝을 선도하는 아티스트 'Kamaleon'! 농염한 분위기를 재치있게 풀어 낸 오묘한 트랙 "Quiero Sexo (Mi Amor) (feat. Matt Houston"]의 라디오 에딧과 리믹스를 포함한 EP!

'Kamaleon (카멜레온)' 은 프랑스 출신 라틴 뮤지션으로, 모두를 춤추게 하는 일렉트로닉 레게톤 아티스트다. 그는 아프리카의 스페인령 카나리섬에서 태어나, 5살에 프랑스로 이주해 와 그 곳에서 자랐지만 라틴계 문화 예술에 밀접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6살 때 이미 레게톤을 포함한 라틴 음악과 펑크, 록, 팝 등을 즐겨 들었고, 예술학교에 입학했을 때 학교 선생님들에게  '천재'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의 음악은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한 레게와 힙합이 뒤섞여 있는데, 음악의 스타일에 따라 목소리의 톤과 피치를 자유자제로 바꾸는 카멜레온 같은 능력을 가진 재능 있는 아티스트다. 2013년에 첫 싱글 [Esta la Bomba si (Ven a Bailar)]를 발매하였고, 14주동안 클럽 탑 차트에 랭크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카멜레온'은 다채로운 목소리와 레게톤의 신나는 느낌을 통해 음악만으로 모두를 춤추게 하는, 마치 엔터테이너와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본 작 [Quiero Sexo (Mi Amor) (feat. Matt Houston)]은 타고난 재능의 엔터테이너인 'Kamaleon (카멜레온)'의 2016년 하반기 선보이는 야심찬 EP로, 조금은 색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 제목만큼이나 농염한 분위기를 추구하면서도, 과거처럼 레게 사운드가 전면에 나오지는 않는다. 은근한 레게 리듬과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의 만남은 어딘가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듣다보면 그의 재치에 웃게 되는 EP!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