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그 언덕에 올라
- 이혁진
- 앨범 평점 5/ 12명
- 발매일 : 2017.06.01
- 발매사 : 주식회사 사운드리퍼블리카
- 기획사 : 힐러커뮤니케이션
하늘을 향한 믿음의 여정의 노래 '이혁진' [그 언덕에 올라]
예배자 '이혁진'의 2017년의 두 번째 싱글 "그 언덕에 올라"가 다시 불려진다. 모리아워십의 리더로, 영향력 있는 작곡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이혁진'은 그가 이끄는 팀 모리아워십의 정규 음반을 발표하기 전에 자신의 디스코그라피를 차근히 정리하며 자신과 팀의 음악적 방향을 정리한다. 전작으로 발표된 "주가 일하시네" 와 같이 이번 싱글 "그 언덕에 올라" 또한 이미 발표된 적이 있던 중고트랙이다. 그럼에도 그가 다시금 이 노래를 불러낸 것은 그 곡에 담은 삶과 예배의 가치가 한번 더 되뇌어 지길 바라는 아티스트로서의 소망이 담겨져 있다.
소록도 - 손양원 헌정앨범에 수록되었던 이 곡은 2013년에 발표 되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당시에 편곡되었던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첼로의 트리오 음악이 음악의 다이나믹과 흐름을 가지고 이끌어 갔다면, 이번 트랙은 더 담담하고 깊이 있는 사색의 찬양을 들려준다. 익히 알려진 우리나라 최고의 연주자이자 천재 뮤지션인 정재일의 피아노 연주를 선택한 것은 어쩌면 그가 가장 표현해 내고자 한 깊이에 대답이자 음악의 완성도를 향한 도전이다. 특히나 정재일은 이 곡의 작곡자인 모리아와 오랫동안 친분과 교류를 가진 연주자로 서로의 음악 해석 또한 탁월하다.
...언덕 위에 하늘로 두 팔 벌린
그 십자가 땅으로 흘리신 사랑
나도 따라 주님 가신 그 길을 걸어가리
예수 십자가 생명의 길 따라..
그가 다시 부르는 노래는 여전하다. 언덕 위에서 땅으로 흘리신 그리스도의 사랑. 그 길을 따라 나도 묵묵히 걸어가겠다는 아주 당연하지만 울림이 있는 신앙과 삶의 이야기를 노래하고 있다. 손양원 목사님의 삶을 묵상하며 만든 곡이지만, 이 노래는 복음을 위해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살아간 많은 선배들을 향한 존경이며, 또 다시 이 땅을 살아갈 많은 성도들의 다짐이라 할 것이다. 오늘도 그 험하고 좁은 언덕을 오르는 이들에게 이 노래로 위로하고자 한다. 높은 하늘 가까운 저 언덕 위에서 기쁨으로 주를 뵈옵기를 기대하며 포기 하지 않는 걸음으로 살아가는 우리이길 소망한다.
-Staff
Produced by 이혁진, 윤성효
Executive Producer 윤성효
Composed by 모리아
Lyrics by 모리아, 이혁진
Music Arranged by 모리아
Piano by 정재일
vocal coordinate by 이윤
Recording Engineer 이윤 at H Studio, 이동희 at Piano studio
Mixed by 윤성효 at H Studio
Mastered by Masato Morisaki at SAIDERA MASTERING in Japan
Designed by 황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