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Time's Always Leaving
- The Lone Bellow
- 앨범 평점 5/ 3명
- 발매일 : 2017.06.16
- 발매사 : Sony Music
- 기획사 : MASTERWORKS
미국 브룩클린 출신의 감성 밴드, 'THE LONE BELLOW'의 디지털 싱글, [Time's Always Leaving]
리드 보컬&기타를 맡은 'Zach Williams', 보컬&만돌린&베이스를 맡고 있는 'Kanene Donehey Pipkin', 그리고 기타&보컬을 맡은 'Brian Elmquist'. 세 명으로 이루어진 밴드 'THE LONE BELLOW'는 특유의 감성으로 벌써부터 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리드보컬&기타를 맡은 'Zach Williams(자크 윌리엄스)'의 배경이 극적이다. 그는 낙마사고로 몸에 마비가 온 아내를 돌보는 동안 치유의 의미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다 친구들의 제안으로 기타를 배웠고, 아내가 상당한 회복에 이르렀을 때에는 우연히 시작한 음악을 제대로 이루기 위해 뉴욕으로 갔다. 스토리로 먼저 출발한 그의 뒤늦은 노래는 곧 만돌린을 만나 컨트리(와 블루스) 색채를 얻게 되는데, 장르의 전형을 따르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 특별한 구석이 있다. 전반적인 멜로디 구성과 보컬의 감정 표현은 물론이거니와 코러스나 각종 클래식 악기를 활용하는 방식 또한 어설픔도 과잉도 없이 꽤 준수하다는 것도 흥미롭다.
감성이 듬뿍 들어간 'THE LONE BELLOW'의 [Time's Always Leaving]을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