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천사의 손 (Hands of an Angel)
김진웅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4명
  • 발매일 : 2018.02.14
  • 발매사 : 빅밴드
  • 기획사 : 오남경
'김진웅' [천사의 손 (Hands of an Angel)]
 
요즘 전반적인 사회 분위기가 어수선한 가운데 국민들이 안타까워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세월호, 제천 화재사고, 밀양 세종병원 화재, 성추행 등 이러한 불행하고 참혹한 일들이 많이 생기는 가운데 국민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
이러한 가운데 얼마 전 [천사의 손(Hands of an Angel)] 작곡 : '김태호', 보컬 : '김진웅'이라는 음원이 발매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스타직업멘토 오남경 간호사와 함께 걷는 간호대로 가는길]의 저자로 활동 중이며 현직 간호사로 15년째 재직중인 '오남경'씨가 직접 사비를 들여 이러한 요즘의 사회적인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서로에게 위로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천사의 손" 이라는 음원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간호사가 순수 개인의 비용을 들여 이 음원을 제작 한 것은 여러 불행한 일들로 인해 아픔과 고통을 겪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그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천사의 손(Hands of an Angel)" 음원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이러한 여러 사고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일에 책임을 다하고 있는 분들과 지금 이 시간에도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자분들, 그리고 그분들 곁에서 항상 그들을 위로하고 보살피는 간호사 분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해서 더욱 더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간호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오남경간호사'가 이러한 여러 상황들을 공감하고 함께 나누고자 직접 작사를 해 더욱 그 의미가 깊다. 아울러 오간호사는 향후 매년 이 같은 음원을 제작하여 이 사회의 고통 받는 분들과 불우한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을 주고자 하며, 음원이 좀 더 모아지면 나눔 콘서트를 개최 할 계획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발생되는 모든 수익금은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사용하겠다고 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by : 오남경, Music Producer by : 김태호
Lyrics by : 오남경, Composed & Arranged by : 김태호
Vocal : 김진웅, Chorus : 김진웅
Cello : 유지영
Guitar : 김범준, Bass : 이반석
Drum : 황성환, Keyboard & Synth : 김태호
Recording Studio : Road Music
Recording Engineer : 송정욱
Mixing & Mastring Engineer : 송정욱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