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EGALOBOX Original Soundtrack (메가로 박스 OST)
Mabanua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9명
  • 발매일 : 2018.06.29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Origami Productions
원작 팬부터 새로운 세대까지 주목하고 있는 화제작!
'내일의 죠' 연재 50주년 기획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메가로 박스] OST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크리에이터이자 멀티 플레이어 'Mabanua'가 사운드를 담당!
그의 프로듀싱 아래, 'COMA-CHI', '싱고 스즈키' '마이클 카네코' 등 호화 아티스트 참여!
 
Mabanua (마바누아)는 드러머, 비트메이커, 싱어 등 1인 3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는 일본 출신의 멀티 플레이어 뮤지션이다. 유투브에 혼자서 완벽하게 해내는 트랙메이킹 영상이나 드럼을 치는 동시에 가창을 하는 라이브 퍼포먼스 등이 화제될 정도로 힙합/소울 등의 블랙 뮤직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자신의 음악에 녹여내 일본을 비롯해 프랑스, 영국, 미국 등에서도 잘 알려져있다. 그는 개인 음반 활동 이외에 트랙메이커 'Shingo Suzuki(싱고 스즈키)', 재즈 기타리스트 'Shingo Sekiguchi (싱고 세키구치)'와 함께 재즈힙합 프로젝트 팀 'Ovall (오발)'을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FUJI ROCK FESTIVAL, SUMMER SONIC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서기도 하였다.
 
본 작, [메가로 박스 OST (MEGALOBOX Original Soundtrack)]은 "내일의 죠" 연재 50주년 기획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메가로 박스"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크리에이터 / 뮤지션 Mabanua (마바누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의 프로듀싱 아래, 본편에서도 수수께끼 랩 소년으로 등장하는 여성 래퍼 'COMA-CHI', 'Shingo Suzuki(싱고 스즈키)', 'Shingo Sekiguchi (싱고 세키구치)', 'Michael Kaneko (마이클 카네코)', Yasei Collective의 Kazuhiro Bessho (카즈히로 벳쇼)', DJ BAKU 등이 참여해 중요한 씬에 임팩트 있는 음악을 제공하였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