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MEGALOBOX Original Soundtrack (메가로 박스 OST)
- Mabanua
- 앨범 평점 5/ 9명
- 발매일 : 2018.06.29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Origami Productions
원작 팬부터 새로운 세대까지 주목하고 있는 화제작!
'내일의 죠' 연재 50주년 기획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메가로 박스] OST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크리에이터이자 멀티 플레이어 'Mabanua'가 사운드를 담당!
그의 프로듀싱 아래, 'COMA-CHI', '싱고 스즈키' '마이클 카네코' 등 호화 아티스트 참여!
Mabanua (마바누아)는 드러머, 비트메이커, 싱어 등 1인 3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는 일본 출신의 멀티 플레이어 뮤지션이다. 유투브에 혼자서 완벽하게 해내는 트랙메이킹 영상이나 드럼을 치는 동시에 가창을 하는 라이브 퍼포먼스 등이 화제될 정도로 힙합/소울 등의 블랙 뮤직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자신의 음악에 녹여내 일본을 비롯해 프랑스, 영국, 미국 등에서도 잘 알려져있다. 그는 개인 음반 활동 이외에 트랙메이커 'Shingo Suzuki(싱고 스즈키)', 재즈 기타리스트 'Shingo Sekiguchi (싱고 세키구치)'와 함께 재즈힙합 프로젝트 팀 'Ovall (오발)'을 결성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FUJI ROCK FESTIVAL, SUMMER SONIC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서기도 하였다.
본 작, [메가로 박스 OST (MEGALOBOX Original Soundtrack)]은 "내일의 죠" 연재 50주년 기획으로 제작된 TV 애니메이션 "메가로 박스"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크리에이터 / 뮤지션 Mabanua (마바누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의 프로듀싱 아래, 본편에서도 수수께끼 랩 소년으로 등장하는 여성 래퍼 'COMA-CHI', 'Shingo Suzuki(싱고 스즈키)', 'Shingo Sekiguchi (싱고 세키구치)', 'Michael Kaneko (마이클 카네코)', Yasei Collective의 Kazuhiro Bessho (카즈히로 벳쇼)', DJ BAKU 등이 참여해 중요한 씬에 임팩트 있는 음악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