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Ten for a Bird
- The Antler King
- 앨범 평점 0/ 0명
- 발매일 : 2018.09.20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Sel/Sync Records
벨기에 출신 혼성 듀오 The Antler King! 100% 수작업으로 악기를 레코딩하며 완벽한 듀오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그들의 정규작!
The Antler King은 벨기에 출신 혼성 듀오이며 Esther Lybeert(드럼, 리드보컬, 키)와 Maarten Flamand(기타, 베이스, 서브보컬)로 이루어진 밴드이다.
주로 인디 팝, 록을 선사하는 이 듀오는 2011년 익명으로 앨범을 발매하며, 뮤직 씬과 프레스에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곧이어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하였고, 앨범에 쓰인 모든 악기들을 직접 연주하여 제작하며, 직접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모든지 적당하며, 오버되지 않는 사운드와 대쉬한 팝의 록까지 선보이니 매 작품마다 이들의 만개한 음악적 역량을 기대해보지 않을 수 없다.
본 작 [Ten for a Bird]은 벨기에 출신 혼성 듀오 The Antler King이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정규작으로 언뜻 평범한 듯 매혹적으로 빠져드는 스타일을 지닌 이들의 작품은 100% 수작업으로 악기를 레코딩하며 작곡, 작사까지 완벽한 듀오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캐치한 싸이키델릭 멜로디와 어둡지만 힘있는 시네마틱한 일렉트로닉까지. 기존의 대쉬한 팝, 록 사운드에서 더욱 성장한 일렉트로닉으로 돌아온 그들의 구성진 호흡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 들어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