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oments
Bohemianvoodoo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0명
  • 발매일 : 2019.04.03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Playwright
어쿠스틱하면서도 감미로운 선율로 주목 받는 일본 재즈/인스트루멘탈 씬의 신성, Bohemianvoodoo!
재즈, 라틴, 훵크 뮤직의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자유분방한 앙상블!일본 재즈의 지금을 보여주는 완성도 높은 정규작
 
Bohemianvoodoo (보헤미안부두)는 2008년에 결성한 일본 출신의 4인조 인스트루멘탈 밴드로 도쿄와 카나가와현을 중심으로 활동 중이며 멤버는 기타를 담당하는 'bashiry', 피아노와 키보드를 맡은 'Kimura Iori', 베이시스트 'Nassy', 드러머 'Yamamoto Takuya'로 구성되어 있다. 2009년 첫 번째 EP [bohemian bazaar]로 메이저 데뷔한 '보헤미안부두'는 2010년에 첫 번째 정규앨범 [Lapis Lazuli]를, 2012년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 [SCENES]를 발매하는데 특히 [SCENES]는 발매 직후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의 상위를 차지하며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한다. 2014년에는 재즈클럽 블루노트 도쿄, 2015년에는 도쿄 재즈 페스티벌에 출연해 인기를 증명했으며, 재즈 씬 뿐만 아니라 어쿠스틱하면서도 감미로운 선율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밴드이다.
본 작, [Moments]는 오리지널 앨범으로는 약 4년만인 Bohemianvoodoo (보헤미안부두)의 정규작으로 재즈, 라틴, 훵크 뮤직의 축으로 하며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훵키하고 그루부감 넘치는 곡 'Gypsy Funk'부터 미국 모던 재즈의 거장 ‘Horace Silver (호레이스 실버)'의 명작 'Strollin'을 방불케하는 'Theme of the Strollin', 마치 허비 행콕을 연상케 하는 곡 'A seaside hut'까지 세련된 그루브의 감각적인 재즈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이것이 바로 보헤미안부두라 말할 수 있는 자유분방한 앙상블을 보여주고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