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Noise of the Wing: An Apology for Annoyance
- UNA
- 앨범 평점 4.5/ 9명
- 발매일 : 2020.02.17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Cool Jewel Records
트립합, 다운템포, 소울을 결합해 몽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LA출신의 3인조 일렉트로닉 팝 트리오 UNA!
그루브한 사운드와 매혹적인 보이스가 만난 소울풀한 사운드!
2007년 정규앨범 One 발매 이후 오랜 침묵을 깨고
발매한 매혹적인 신작 앨범!
UNA (유앤에이)는 로스엔젤레스에서 활동중인 3인조 팝 일렉트로닉 그룹으로, 은근히 섹시하고 특색 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보컬, Jennifer Nice (제니퍼 나이스), 키보드의 Richard Larsen (리차드 라센) 과 턴테이블의 Eddie Barajas (에디 바라자스) 로 이루어져있다. 재즈와 펑크, 소울, 다운템포 등 다양한 장르를 융합하여 만들어내는 이들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는 라운지의 성향을 강하게 띠면서도 그에 국한되지 않은 '퓨전 팝'이라 칭하는 것이 더 적절해 보인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다채롭고, 잔잔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자연스레 연출해내는 그룹이다.
본 작 [Noise of the Wing: An Apology for Annoyance]은 미국 로스엔젤레스 출신의 3인조 일렉트로닉 트리오 UNA (유앤에이)의 신작 앨범으로, 2007년 발매한 이들의 첫 앨범 [One] 발매 이후 11년만인 2018년에 발매한 작품 이기도 하다. 1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매혹적인 제니퍼 나이스의 보이스와 에디 바라자스, 리차드 라센이 만들어내는 트리피하고 멜랑콜리한 사운드는 유앤에이의 변하지 않는 매력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