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nimals
Lawson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 9명
  • 발매일 : 2020.06.02
  • 발매사 : The Orchard Enterprises
  • 기획사 : 잔파
영국 팝의 혁신이자, 빼 놓을 수 없는 영국 대표 아티스트 “Lawson”,
브리티시 팝 레전드 역사를 다시 쓸 싱글 앨범 [Animals] 공개

긴 공백기를 끝에 싱글 앨범 [Lovers]로 다시금 활동 계획에 불을 지핀 영국 대표 팝 밴드 “Lawson”이 또다른 새로운 싱글 앨범의 발표를 알리며 오매불망 기다렸던 팬들에게 여념없이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전 앨범 UK 싱글 차트 5위를 벗어나지 않는 브리티시 팝 레전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진 이들은 리드 싱어 이자 싱어송라이터 “Andy Brown”을 기반으로 리드 기타리스트 겸 백 코러스 “Joel Peat”, 베이시스트 “Ryan Fletcher”, 드러머 “Adam Pitts” 총 4명의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멤버로 구성되어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또 BPI 기준 골드 인증의 소유자이자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우는 만큼 더욱 강력해지고 막강해진 트렌디 팝으로서 전 세계 팝 신을 다시한번 더 강타할 새로운 싱글 앨범 [Animals]는 공개 전부터 화제에 오르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그 기대에 부응하듯이 이번에도 뭉클하고, 세상 트렌디함으로 완성된 이번 앨범 [Animals]를 또다시 주목 해 본다.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부드럽고 따스한 이들만의 색감에 가슴 한 켠이 저릿저릿할 지라도, 서서히 비트를 타며 기분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이번 트랙에 여념없이 사랑에 빠지게 될 지도 모른다. 이들만의 새로운 경쾌함과 트렌디함은 명불허전 말로 전부 묘사가 불가능 한 수준이다. 아늑한 감성처리로 곡 전체의 파스텔 빛 색채감을 더한 보컬 “Andy”의 실력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중반부 등장하는 색소폰 라인으로 도시적 색감까지 더하여 브릿 시티 팝으로서 마침표를 찍은 이번 앨범도 완벽한 하모니로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redit]

Writers:

Andy Brown
Ki Fitzgerald
Jon green
Matt Schwartz
Logan Turner

Production:

Produced by: Charlie Martin
Vocal production - Andy Brown
Mixer - Charlie Holmes

Performers:

Acoustic Guitar - Andy brown
Piano / charlie Martin
Bvs - jay hounsley
Vocals - Andy brown
Electric guitar - Joel peat
Programming - Charlie Martin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