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AYAMA NIGHTS
Natsu Summer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11명
  • 발매일 : 2020.08.10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P-VINE RECORDS
시티팝/레게 사운드와 달콤 나른한 음색의 아티스트 Natsu Summer! 
 
본격 시티팝/레게의 무드로 남국의 정취와 도회적인 낭만이 가득!
여름을 수놓는 시원한 음색으로 3년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작!

Natsu Summer (나츠 섬머)는 일본 에히메현 출신의 여성 아티스트로 시티팝, 레게를 바탕으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 EP [夏·NATSU·夏 (여름·여름·여름)]으로 데뷔하였으며, DJ 활동소 시작하였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에 출연하였고, 12월 두 번째 싱글 [Tropical Winter]를 발매하였으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이 히로시'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앨범쟈켓을 완성하였다. 2017년 7월 첫 번째 정규작 [Hello future dya]를 발매하였고, 니혼테레비계 방송 [PON!]의 엔딩테마 수록곡인 '恋のタイミング (사랑의 타이밍)'이 사용되어 화제가 되었다. 2018년 EP [Natsu Summer & Dub Sensation]를 발매 스틸판 악기를 중심으로한 빅밴드 편성으로 녹음한 작품이었다. 2019년 7월 서정적인 멜로디의 덥 팝, 시티팝 느낌을 담은 싱글 [Time Distance]를 발매하였다. 그녀의 이름답게 여름에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본 작, [HAYAMA NIGHTS]는 Natsu Summer (나츠 섬머)가 3년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정규작이다.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 사운드와 도회적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티팝 사운드 위로 그녀의 시원한 음색이 어우러져있다. 프로듀싱에는 쿠니몬도 타키구치의 원맨밴드 유선형 (流線形)이 참여하였으며 도회적인 러버스 사운드, 어반, 부기 장르와 또 다른 프로듀서 e-mura의 본격적인 러버스 사운드가 절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그야말로 시티팝과 레게가 적절하게 돋보이는 음악 스타일이 완성되었다. 게스트 아티스트로는 코바야시 이즈미, Saigenji가 참여하며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이 완성되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