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REAMING ZITHER Part 5
Kono Naoto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1명
  • 발매일 : 2020.09.16
  • 발매사 : 지누락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CORE PORT
일본의 No.1 치터 연주자 河野直人 (Naoto Kono)의 시간 여행을 담은 앨범 [DREAMING ZITHER Part 5]
 
본고장 독일/오스트리아의 매너를 완벽하게 익히면서도 새로운 감각으로 악기의 매력을 끌어내는 일본의 No.1 치터 연주자이다. 어린 시절을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보내며 세계적인 치터 연주자인 아버지 河野保人 (고노 야스히토)에게 치터, 바이올린, 피아노, 작곡을 배운다. 1980년부터 서독,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외에서 콘서트 활동을 시작으로 각국 매스컴에도 극찬을 받고 있다. 1985년부터 일본에서 본격적으로 연주활동을 시작하며 클래식이나 재즈를 시작으로 한 여러 가지 장르의 뮤지션과 공동 출연하고 CM, 텔레비전 드라마의 테마 등에 적극적으로 섭외되었다. 2007년에는 하와이 마우이섬에서 콘서트를 열었고, 라이브 녹음판 ‘On the Strings of Heaven’이 미국 전역에서 발매됐다. 2012년에는 에비스 맥주 광고 연주에도 기용되었다. 트위터의 새로운 가능성을 계속 추구하며 Naoto Kono만의 현대적인 연주 스타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영화 "제3의 사나이"로 유명한 악기인 치터의 일인자 코노 나오토이다.
 
이 앨범은 코노 나오토가 유년시절에 보냈던 하이델베르크를 회상하면서 아름답고도 그리운 치터의 음색으로 그 아련한 추억을 쓴 작품이다. 어린 시절을 보낸 독일의 하이델베르크를 회상하며 꿈꾸듯 현재의 시간으로 이어지는 '시간의 여행'을 주제로 그에 걸맞은 전 세계의 명곡이나 정평 있는 오리지널 곡을 세련된 연주로 표현하였다. 
 
부드럽고 애조를 띤 음색으로 리듬&화음을 만드는 반주현이 뒤얽혀 기타와 하프를 합친 듯한 소리를 내는 치터로 본고장 독일/오스트리아의 매너를 완벽하게 마스터하면서도 새로운 감각으로 이 악기의 매력을 끌어내고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