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Moving with The Changes
- M-Swift
- 앨범 평점 4.5/ 7명
- 발매일 : 2021.07.06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M-Swift Music / Styrism inc.
하우스, 크로스오버 씬의 월드와이드 실력파!
일본 출신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 'M-Swift'!
Nate James, Vanessa Haynes 등 호화 뮤지션들의 참여!
7년 만에 발매하는 다채로운 사운드의 정규작!
'M-Swift' (엠 스위프트)는 일본의 사운드 프로듀서 겸 리믹서, 디제이로 활동해온 Matsushita Syouhei (마츠시타 쇼헤이)가 이끄는 프로젝트로 특정 멤버가 없이 때에 따라 게스트를 맞이하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하우스, 크로스오버의 실력파 프로듀서인 그는 2006년 이탈리아 레이블 IRMA records와의 계약을 맺고 데뷔, [Morning Light], [Kosmic Love]를 발표해 월드와이드 활동을 펼쳐 나갔으며 외국계 레코드 샵의 차트를 석권하기도 했다. 그 후 2008년 포니캐년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Evening Sun]을 발표해 현악기를 베이스로 한 엣지있는 사운드로 해외에서 높이 평가받으며 하우스/크로스 오버씬의 톱 프로듀서로 확고한 위치를 구축했다. 부드럽고 경쾌한 재즈로 호평을 받아온 그의 음악은 롯데 가나 초콜릿 CF곡에 기용되며 더 큰 인기를 모았다. 2009년에는 콜롬비아 뮤직 엔터테인먼트에서 '24 - Carat'이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출시해 하우스/크로스 오버씬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2013년 일본 YTV 드라마 ‘Detarame Hero (엉터리 히어로)’의 OST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으며 뿐만 아니라 영화 음악계에서도 활동하는 등, 그 활약의 장을 넓히고 있다.
본 작, [Moving with The Changes]는 7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작이다. 런던에서 녹음된 이번 앨범은 R&B계에서 화제가 되는 아티스트 ‘Nate James (네이트 제임스)’ 등 호화 뮤지션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매력을 뽐낸다. 라이브 연주를 주체로 보다 성숙한 분위기로 가득 찬 소울 재즈풍 장르이며, 다채로운 사운드의 향연으로 M-Swift (엠 스위프트)가 선사하는 음악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