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weet Infinity (feat. Frankie Day)
Fenner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1명
  • 발매일 : 2022.10.06
  • 발매사 : Routenote
  • 기획사 : On The Pulse Records
[앨범 정보]
Sweet Infinity는 클럽 벵거에 영향을 받은 Trance 트랙입니다. Fenner는 놀라운 싱어송라이터 Frankie Day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위 트랙은 삶의 순환과 꿈을 향해 달려가는 것을 서사적으로 표현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별들이 정렬합니다!' 음악에 대한 사랑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만드는 기억들을 'Sweet Infinity'로 캡슐화 합니다.

[추천 플레이리스트]
댄스, EDM, Trance, Club 등

[아티스트 정보]
<Fenner>
런던에서 온 Fenner(페너)는 영국 개러지 소셜 클럽에서 일렉과 댄스음악이 흘러나오는 곳에서 이름을 지어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해외 투어 DJ 중 한 명입니다. 세계적인 축제 : Ultra(울트라 MIA & KR), Sunburn(썬번 IND), Songkran Water Festival(송크란 워터 페스티벌 TH). DJ Mag Top 100 클럽과 Octagon(옥타곤 KR), Cubic (큐빅 Mo), Dragonfly (드래곤플라이 JKT), Face (페이스 SZ)를 포함한 전 세계 50개 이상의 도시에서 활동하였습니다.
영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페너는 Afrojack (아프로잭), Moti(모티), Laidback Luke (레이드백 루크), Emma Hewitt(엠마 휴이트), Headhunterz (헤드헌터즈) 등 세계 최고의 DJ들과 함께 공연을 하기 위해 순위를 끌어올렸습니다. 뮤직 프로덕션으로 2009년 페너의 'EBTG - I Was Wrong' 리믹스로 'UKF Dubstep' 포럼에 소개되었을때 비로소 시작되었습니다. 영국의 전설적인 트립홉 밴드 Morcheeba(모르치바)의 Skye Edwards(스카이 에드워즈)를 위해 리믹스한 곡입니다. 페너는 아시아 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하기 위해 한국으로 와서 활동하며 EDM에서 문화를 융합하고 있습니다. 2017년, YG의 가장 큰 K-Pop 그룹인 빅뱅의 승리가 운영하는 '내추럴 하이 레코드(Natural High Record)'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2018년 페너는 가수 홍진영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하고 음악을 만들며 활약을 했습니다. 페너는 멜론 뮤직 차트에서 3위에 올랐던 발매곡 '복을 발로 차버렸어'는 홍진영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C겸 개그맨인 강호동이 보컬로 참여했습니다. 최근 크라이오만(Kryoman) & DJ 소다 'Butterfly'와 함께 작업한 트랙은 전 세계적으로 수십만 이상의 재생수를 달성했습니다.

<Frankie Day>
프랭키 데이(Frankie Day)는 다채롭고 매력적인 멜로디를 만드는 작곡가이며,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 톤을 가진 가수, 청중들에게 진정한 감정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배우입니다.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광범위한 경험으로 그녀는 동남아시아 음악 산업에서 성공적인 가수이지만, 작곡가로도 경력을 쌓고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