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e Love The Game
XDT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명
  • 발매일 : 2008.06.13
  • 발매사 : 주식회사 비씨에스뮤직
  • 기획사 : R Sound Records
XDT (X-Treme DJ Team) [We Love The Game]

2005년 당시, 드라마 '베이와치(Baywatch)'의 타이틀 곡인 크리스 안토니오(Chris Antonio)의 "나는 항상 여기에(I'm always here)"라는 곡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에서 DJ X-Treme과 크리스 안토니오는 처음 만났다. 이 둘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음악 활동을 하고 있으며, 크리스 안토니오의 음악적 열정과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 DJ X-Treme은 여러 분야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있다.

이러한 결과들 중의 하나가 바로 DJ X-Treme과 DJ Indygo의 만남이며, 이 만남은 DJ X-Treme, DJ Indygo, MC Chris Antonio로 이루어진 'X-Treme DJ TEAM (XDT)'을 탄생시키기에 이른다. 현재까지 XDT의 히트곡으로는 "Call in Space", "Tanz mit mir (Jumpstyle Pezi)", "Jumpstyle Schlumpf", "We Love The Game" 등이 있으며, 2011년에 DJ Indygo와 함께 발표한 "나는 항상 여기에(I'm always here)"의 리믹스 싱글은 오스트리아 DJ/Dance 순위에서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였다.

XDT는 "사람들은 즐기고 싶어한다. 음악은 일상 생활의 문제들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게 해주기 때문에 아름답다.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행복, 사랑, 증오, 슬픔 등과 같이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음악을 통해 충분히 드러낼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은 아름답다." 고 말하며, 자신들의 음악을 "오스트리아에 있는 모든 클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스타일" 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