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 Special Stage With Special Guest
Various Artist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 131명
  • 발매일 : 2011.05.26
  • 발매사 : 주식회사 블렌딩
  • 기획사 : 주식회사 블렌딩
Special Stage with Special Guest!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TOP3와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선사한 Special Stage!


5월 20일 방영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스페셜 무대가 관객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 하였다. 이번 스페셜 무대는 TOP3 (백청강, 셰인, 이태권)가 평소에 존경하는 선배 가수와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며 더욱 풍성한 볼 거리를 제공 하였다.

먼저 무대에 오른 '백청강'은 김경호와 2003년 발표된 김경호의 "아버지"(작사 미루, 작곡 김진권)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목소리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김경호는 백청강과의 스페셜 무대가 끝난 직후 '내 노래를 부르는 청강이를 봤다. 회를 거듭할수록 노련한 모습을 보여주고 모창에 대한 언급도 있었지만 가장 맑고 깨끗한 음색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감미로운 미성의 소유자 '셰인'과 감성보컬의 대표주자 정엽은 2008년 발표된 정엽의 "Nothing Better"(작사 안정엽, 작곡 안정엽,이종명)를 감성 넘치는 목소리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하였다. 셰인의 건반 연주로 시작된 노래는 정엽의 목소리와 셰인의 미성이 만나 아름다운 화성을 만들어 냈다. 이후 정엽은 '위탄을 보면서 셰인의 팬이 됐다', '내가 하는 Nothing Better 보다 잘 하는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스폐셜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한 '이태권'은 양희은과 함께 1991년에 발표 된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작사 양희은, 작곡 이병우)를 청아한 양희은의 목소리와 이태권의 고운 음색이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 하였다. 연습과정에서 이태권을 처음만난 양희은은 '이태권은 착하고 고운 사람이다. 목소리를 들어 보면 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