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의 진실
아스트로 비츠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25명
  • 발매일 : 2011.11.04
  • 발매사 : Mirrorball Music(미러볼뮤직)
  • 기획사 : Team Kabeto
Astro Bits (아스트로비츠) [사랑의 진실]
 
언젠가 그는 자신을 '사과장수'라고 표현했던 적이 있었다. 당시는 활발히 배포되고 있지 않았던 Mp3로 라도 좋으니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노래를 들어 주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이었다. 자신감이기도 하고, 갈증이기도 하다. 아무리 멀리 있든 Astro Bits표 음악의 취향을 가진 사람에게 결실을 꼭 전달하고 싶다는 것, 그냥이라도 좋으니 '어떠한 방법으로든 먹어 달라'는 것.
 
그런 그가 6년 만에 새로운 사과를 들고 나타났다. 6년 전 그 사과의 맛을 봤던 사람들은 언젠가 다시 맛보게 될 새로운 사과에 어떤 기대를 하고 있었을까? 그 기대를 향한 사과장수의 대답은 2011년10월14일youtube에 공개되었던 Teaser MV였고, 여타 음악 사이트에선 '역시 그다'라는 리뷰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2011년10월28일 공개된 두 곡 "어디선가(feat. 양파)"와 "별의 기억"에 이어, 11월4일 또 다른 두 곡이 선을 보인다.
 
"사랑의 진실(feat. 정인)" 도입부는 이런 표현 방식의 전형을 보여 준다. 갑작스럽게 들이치는 빛, 민트 플라보 음료처럼, 화ㅡ하고 몽글거리며 들어오는 소리의 포말. 그리고 정인의 개성적인 목소리로 표현되는 작은 우주. "바보같이... (feat. Juno of Casker)" 캐스커의Juno는 최근 앨범에서 "물고기"라는 노래를 불렀다. 어쩌면 그는 여전히 이 어항에 담긴 물고기인지도 모른다. 80년대와 뉴웨이브 컬러의 수초 사이를 여리고 내성적이지만, 미끈하고 리드미컬하게 헤엄치는 6년 전의 사과장수에서 우주 히치하이커로 돌아 온 Astro Bits의 이번 앨범에는 그가 여행하며 만났던 개개의 우주와 그들이 충돌하거나 어울리며 만들어 내는 '사이' 그리고 '찰나'의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이 이야기들은 독특하게도, 공감각을 표현하는데 있어 '소리'라는 청각적 촉각을 사용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