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는 가수다 2' 6월 17일 - 고별 가수전
Various Artist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 564명
  • 발매일 : 2012.06.17
  • 발매사 : 주식회사 블렌딩
  • 기획사 : MBC
*김건모씨가 부른 "다행이다" 음원은 저작권 관련 문제로 인해 불가피하게 음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넓은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영혼을 깨우는 신들의 목소리!! '나는 가수다2'
'나는 가수다2'를 떠날 한 명의 가수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  6월 '고별 가수전',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나는 가수다2'를 떠날 한 명의 가수를 가리는 6월 '고별 가수전' 그 경연의 막이 올랐다.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한 박미경은 姑김현식의 "주저하지 말아요(이장희 작사, 작곡 김석원 편곡)"를 선곡. 로커로 변신하여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해 객석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그 동안 발라드나 서정적인 곡을 선곡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사하였던 김연우가 이번 경연을 위해 선택한 곡은 김흥국의 "호랑나비(이혜민 작사, 작곡 돈스파이크 편곡)." 그가 보여준 선곡보다 파격적인 댄스 무대는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흥겨움을 동시에 선사하였다. 김건모는 이적의 "다행이다(이적 작사, 작곡 길은경 편곡)"를 선곡하여 원곡의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그의 가창력을 통해 '김건모 스타일'로 소화해 내었다.

이번 이영현의 무대는 그녀의 폭풍 가창력을 맘껏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이재혁 작사, 작곡 조영화 편곡)"을 선곡한 이영현은 자신에게 꼭 맞는 편곡으로 감미로운 스트링과 피아노 선율 속에 가창력을 마음껏 뽐내었다.정인은 장혜진의 "내게로(박창학 작사, 유정연 작곡 서영도 편곡)"를 선곡하여 정인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무대를 꾸며내었다. 코러스와 정인의 독특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어 듣는 즐거움을 더하였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한영애는 '나는 가수다1'의 디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이소라 작사, 이승환 작곡 이병훈 편곡)"를 선곡하여 '소리의 마녀'의 진면목을 발휘 하였다. 나레이션으로 몽환적인 분위 기를 자아내며 시작한 무대는 한영애의 눈빛 하나, 손짓 하나에 눈을 뗄 수 없도록 관객을 압도 하며 그녀만의 카리스마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사 하였다.

경연의 긴장감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져가는 '나는 가수다2' 감동의 음원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