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NE SHOT
B.A.P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 6962명
  • 발매일 : 2013.02.12
  • 발매사 : (주)플럭서스
  • 기획사 : ㈜RBW

[ONE SHOT] '끝없는 길 위에서 물러설 수는 없어. 기회는 한 번 뿐 [ONE SHOT]'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앨범


2012년, 10개 이상의 국내외 시상식에서 신인상 독식하며 미친 존재감 뽐낸 여섯 남자 B.A.P! 2012년 데뷔한 100여 개 팀 가운데 국내외 무려 10여 개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독식하며 명실공히 2012년이 나은 최고의 K-POP 스타임을 입증한 B.A.P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2년 [WORRIOR], [POWER], [NO MERCY], [대박사건], [하지마] 등 총 다섯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종횡무진 활약했던 B.A.P는 올 해 초 발표한 선 공개곡 "빗소리"에서는 감성힙합이라는 또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뽐내며 차기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이 대중의 가슴으로 직행할 [ONE SHOT]으로 컴백했다.

심장을 뒤흔들 힙합비트의 사운드 "ONE SHOT",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곡! "ONE SHOT"은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곡이다. 1년 전, "WARRIOR"로 등장했던 금발의 여섯 전사에 마음을 빼앗긴 이들이라면 이 노래의 무게감에 환호할 것이고, ‘대박사건’과 ‘하지마’로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던 이들이라며 이 노래의 강렬함에 마음을 빼앗길 것이다. 웅장한 오케스트라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리더 방용국 특유의 저음랩, 힘찬과 종업의 매력 보컬, 그리고 대현과 영재의 시원한 고음과 섹시 보컬로 이어지며 이 그룹의 존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게 한다.

'인생을 살면서 오는 기회들을 놓치지 말고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전하고 열정을 불태우라'는 젊은이들을 향한 메시지는 이 노래가, 그리고 B.A.P라는 그룹이 세상을 향해 던지는 또 하나의 출사표이다.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MOVE", "POISON"과 B.A.P의 "WARRIOR", "POWER" 등을 작곡하며 업계 최고의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와의 작업으로 현실적이고 진지한 의미를 부여한 강렬한 힙합곡을 탄생시켰으며 B.A.P만의 장르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쳤다.

'역시 B.A.P!' '늑대소년'의 야성적 눈빛 + 극강의 'PUSH UP' 안무로 중무장! B.A.P 사전에는 '설마'라는 말이 없다. B.A.P는 "ONE SHOT"에서도 '역시 B.A.P!'라는 탄성을 자아낼 수밖에 없는 극강의 안무를 선보인다.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스텀프 춤', '스프레이 춤', '좀비춤' 등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었던 B.A.P는 흡사 '늑대소년'을 연상케 하는 길들여지지 않는 야성적인 눈빛과 'PUSH UP' 안무를 통해 상남자의 극강 매력을 보여준다.

십억 대의 스케일 + 해외 로케 + 10개 이상의 세트 + 100시간의 촬영. 블록버스터 뮤비의 정석! 지난 2012년 [WARRIOR]로 데뷔 당시부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로 웅장한 시작을 알렸던 B.A.P는 2013년의 포문을 여는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단위가 달라진 새로운 스케일의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무려 십억여 원의 촬영 규모와 한국과 필리핀에서 10개 이상의 세트를 오가는 해외 로케이션 촬영, 100 시간을 훌쩍 넘긴 촬영 시간에 "WARRIOR"와 "POWER"에서 선보였던 거대 로봇과 우주선에 이은 마토키 동상은 7m 높이에 500kg 무게를 자랑하며 또 한 번 B.A.P만의 통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