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Love Songs
- 휴 (hue:)
- 앨범 평점 3.5/ 3명
- 발매일 : 2013.06.12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cresc masterpiecemusic
소프라노 김지현과 테너 류무룡으루 구성된 마음을 치유하는 한국 최초의 혼성 팝페라 듀오, HUE!
일본의 팝페라 한류 스타로 떠오르는 그들의 새로운 정규 앨범 [LOVE SONGS]
HUE (휴)는 소프라노 김지현, 테너 류무룡으로 구성된 혼성 팝페라 듀오로 2005년 결성되었다. 이 듀오의 이름인 HUE(휴)는 쉼, 안식이라는 의미를 지닌 한자 休와 빛깔을 의미하는 영어 Hue에서 따왔는데 그 이름에 걸맞게 그들은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편안하고 휴식같은 부드러운 보컬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 최초의 혼성 팝페라 듀오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되기도 한 이들은 안정적인 보컬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앨범, 콘서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일본 TV 방송국인 TBS 계열의 후쿠오카 RKB 방송은 클래식, 크로스오버 음악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진행자로 휴를 손꼽기도 하며, 그들의 일본 방송활동과 콘서트 활동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아 일본에서 팝페라 한류 스타로 인정받음을 알 수 있다.
이들은 한국, 일본을 나아가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를 꿈꾸며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을 넓히고 있다. 본 작 [LOVE SONGS]는 한국의 혼성 팝페라 듀오인 HUE (휴)가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앨범으로 풍부하고 아련한 팝페라 보컬과 환상적인 하모니로 마음을 울린다. 이번 앨범에는 일본어 가사와 한국어 가사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으며, 성악가 김동규의 원곡으로 많은 리메이크 요청이 쇄도한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가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