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새벽
서엘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29명
  • 발매일 : 2014.09.18
  • 발매사 : 티에스앤컴퍼니
  • 기획사 : 엔시피

슬픈 과거속의 상처로 얼룩진 어두웠던 지난밤의 아픔 '서엘 (Seo El)' [새벽]

이 노래의 도입부 가사처럼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한번쯤은 슬픈 과거의 아픔에 빠져 힘든 좌절의 시간을 보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살다보면 누구나 좌절할 수밖에 없는 고통스러운 상황과 기쁨의 순간이 파도치는, 인생지사새옹지마 (人生之事塞翁之馬) 와 같은 상황들을 수도 없이 마주한다. 우리 모두가 저마다의 슬픔과 애통해 하는 순간들, 도무지 끝이 보이지 않을 것 같은 어두운 깊은 밤을 보낸다 해도 가슴 깊은 곳의 순수한 꿈을 잃지 않는 다면 언젠가는 반드시 새롭게 시작되는 하루의 새벽이 서서히 밝아올 것이다.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스칼렛 오하라'가 하늘을 보며 외치던 한마디,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라는 말처럼 지금 아무리 힘들고 좌절하는 순간에 놓여있더라도 내일은 또 다시 내일의 태양이 뜨며 다시 아침은 밝아 오리라는 믿음을 잃지 말아야 할 것이다!

'서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노래 "새벽".
'서엘'은 오랜 영국 이민 생활 중에 뒤늦게 군대에 가게 되었다. 하지만 군복무 기간 중 어느 날 갑자기 아버지께서 돌아가시며 차마 내색할 수 없는 슬픔과 임종조차 지키지 못한 상실감속에 빠져 깊은 방황의 터널을 보내게 되었고 그러던 어느 날 다시 깨닫게 된 꿈과 희망을 발견하고 새롭게 일어섰다. 특별히 아버지를 떠나보낸 9월18일을 기념하며 발매되는 [새벽]!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중 한명인 '홍준호'를 비롯해 폭넓은 스펙트럼의 뮤지션 'AND'가 하모니를 더해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 타오르는 가슴을 열고 저 멀리서 손짓하는 벅찬 꿈을 향해 날아가리라.라고 외치는 노래의 후렴구처럼 이 노래는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힐링 도구가 되어줄 것이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