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Tick Of The Bass
- Gunjah
- 앨범 평점 0/ 0명
- 발매일 : 2014.08.18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Dantze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사운드와 혁신을 추구하는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Gunjah'!
참신한 사운드와 그 독특한 결합이 만들어낸 멀티레이어드 일렉트로닉 EP [Tick Of The Bass]
'Gunjah (건자)' 는 현재 독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는 전통에 얽매이지 않은 신선함과 앞을 미리 내다보는 음악적 감각으로 이미 언더그라운드 디제이라고 정의하기에는 독일의 유명 클럽에서 수없이 초청되는 등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10살에 이미 클래식 록과 4~50년대의 히트곡들을 믹스테잎으로 만들며 음악적 재능을 보여왔고, 그 과정을 통해서 다양한 장르와 양식을 가리지 않고 음악을 수집하며 예술적 내공을 쌓았다.
보다 새로운 음악에 대한 갈망은 신선한 사운드와 희귀한 아티스트를 찾는 일로 이어졌고, 그 중에서도 특히 디스코와 록, 다운템포 일렉트로니카 음악에 심취하게 되었다. 이후 성인이 되어 철학과 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을 때, 간단한 음악 작업들을 통해서 문득 본인이 단순히 음악 수집가가 아닌 작곡가를 열망하고 있음을 깨달았고, 베를린으로 이주 한 후, 본격적으로 전문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2011년 말 일취월장한 디제잉 실력을 바탕으로 그만의 유니크한 사운드들을 버무려 독창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냈고, 마침내 딥 하우스, 누디스코 등의 음악 영역에서 손에 꼽히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본 작 [Nothing New] 는 레이블 Dantze 에서 자신있게 내놓은 'Gunjah (건자)' 의 신작 EP로, 멀티레이어드 기법으로 만들어진 참신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수작이다. 독특한 사운드의 조합과 곡을 진행하는 독특한 패턴의 신스 비트, 그리고 귀에 감기는 세련된 믹싱으로 완성된 타이틀곡 "Tick Of The Bass (Original Mix)" 는 일렉트로닉 매니아라면 필청해야할 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