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dible Word Parade
Darrelle London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23명
  • 발매일 : 2014.10.31
  • 발매사 : 칠리뮤직코리아
  • 기획사 : Bandwidth Records

'데릴 런던(Darrelle London)' 의 두 번째 앨범 [Edible Word Parade] 가 오는 11월 발매된다.

'데릴 런던'은 앞서 첫 번째 정식 앨범 [Eat A Peach]로 국내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로 데릴 런던이 노래한 "It’s all about you"가 수록되어, 무수한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도 그녀의 청아한 목소리를 깊게 각인하였다.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먹어도 되는 가사의 행진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Edible Word Parade] 앨범은 사실 2009년 캐나다에서 발매된 그녀의 데뷔 앨범이다. 특히 대표 히트곡 "Understand" 는 미국 인기 드라마 시리즈 ‘90210’에 사운드트랙으로 수록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먼저 소개된 그녀의 앨범 [Eat A Peach] 의 인기를 바탕으로, 연이은 데뷔 앨범 발매가 결정되었다.

총 9곡이 수록된 [Edible Word Parade] 에서 그녀는 연인 사이의 관계, 만남과 헤어짐에 대해 달콤하면서도 강한 임팩트를 지닌 목소리로 노래한다. 우리의 일상 속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해프닝들을 소재로 하면서도, 해학적 발상들을 가사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러한 점이 가장 잘 드러나는 곡은 앨범의 타이틀곡 "Bad" 인데, 데릴 런던은 이 곡에서 이별의 아픔과 나쁨을 밝고 톡톡 튀는 목소리로 노래한다. 클라이맥스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게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것이 타이틀곡 "Bad" 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곡의 전체적인 흐름을 피아노가 이끌어가는 미니멀한 구성으로, 그녀의 목소리와 그녀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집중하게 만드는 것이 새 앨범 [Edible Word Parade] 의 수록곡들이 지닌 공통적 매력이다.

런던이라는 이름에서 도시 런던이 가진 이미지를 머릿속에 떠올리게 하는 그녀는 캐나다 출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영향력 높은 뮤지션들을 소개해온 해외의 파워 블로거 페레즈 힐튼은 그녀를 두고 만약 당신이 Sara Bareilles(사라 바렐리스)와 Colbie Caillat(콜비카레이)를 좋아한다면 데릴 런던 역시 사랑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