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Blue Jasmine
- Deft
- 앨범 평점 5/ 1명
- 발매일 : 2014.12.02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Project Mooncircle
영국 런던 크로이던 출신 덥스텝a 프로듀서 'Deft' !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독자적으로 구축해온 음악세계! 자신만의 색깔이 확실히 드러나는 2014년 브랜 뉴 EP [Blue Jasmine]
'Deft (데프트)' 는 영국 런던 크로이던 출신 덥스텝 프로듀서로, 시네마틱한 사운드 디자인과 몰입하게 만드는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능력을 통해 영국 일렉트로닉 씬에서 재능 있는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드러머로 음악을 시작한 그는 힙합, 하우스, 정글 장르들에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시그네이쳐 사운드를 구축해왔으며, 2011년 "Paradise" 라는 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리믹스 작업들을 통해 그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하여 폭 넓고 다양한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는지에 대해 확실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현재 확장되어가고 있는 WotNot Music 콜렉티브의 멤버이기도 한 그는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쇼를 통해 영국 댄스 플로어의 흥분을 일으키고 있으며, 그가 헤드라인 쇼에 등장하면서 평단으로부터 인터뷰와 호평이 받고 있는 현대 일렉트로닉씬의 르네상스 맨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Machinedrum (머신드럼)' 등 여러 디제이와 프로듀서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Deft (데프트)' 의 행보를 주목해본다.
본 작 [Blue Jasmine]은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해오고 있는 영국의 덥스텝 프로듀서 'Deft (데프트)' 의 브랜 뉴 EP로, 엠비언트 요소들과 묵직한 드럼, 복잡한 리듬을 통해 표현해낸 이번 앨범은 그가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 레코딩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제작에 참여 했을 만큼 그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