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ve At T-Toc Studio
Marialy Pacheco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4명
  • 발매일 : 2014.12.24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T-TOC RECORDS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첫 여성 우승자, 쿠바 출신의 여성 피아니스트 'Marialy Pacheco'! '키스 자렛' 을 떠올리게 하는 연주실력과 그루브 넘치는 리듬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앨범 [Live At T-Toc Studio]

'Marialy Pacheco (매리어리 파체코)' 는 쿠바 출신의 여성 피아니스트로 2012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솔로 피아노 경연대회에서 여성으로서는 처음으로 우승을 한 이력을 가졌다. 바흐와 벨라 바르톡을 사랑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쿠바 전통 음악과 함께 클래식을 어릴 적부터 접한 매리어리 파체코는 7살의 나이에 쿠바에서도 손에 꼽히는 알렉산드로 가르시아 카타라 예술학교에 입학한 후 15세에 국립예술학교로 진학해 쿠바를 대표하는 작곡가 'Tulio Peramo (튜리오 페라모)' 에게 사사 받으며 재즈와 만나게 된다.

뛰어난 음악성을 가진 매리어리 파체코는 2002년 그래미 수상자인 'Chucho Valdés (추초 발데스)' 가 심사위원장을 맡은 재즈 경연대회에서 우승해 쿠바를 대표하는 젊은 피아니스트로서 두각을 드러낸다. 2004년 첫 번째 정규앨범 [Bendiciones]을 발표하고 유럽으로 옮겨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만나며 여러 경험을 쌓는다. 2012년에는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정규앨범 [Dresdene]으로 호주 퀸즈랜드 뮤직 어워드 재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본 작 [Live At T-Toc Studio]은 'Marialy Pacheco (매리어리 파체코)' 가 고음질의 사운드로 정평이 나 있는 일본 T-Toc Studio 에서 공개 녹음한 곡들을 담은 라이브 앨범으로 그녀 특유의 탁월한 연주실력과 그루브한 리듬은 현존하는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키스 자렛' 을 떠올리게 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