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atimer road
Komatsu Mikako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3.5/ 4명
  • 발매일 : 2014.11.05
  • 발매사 : 지누락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지누락엔터테인먼트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 일본 성우 겸 아티스트 'Komatsu Mikako'의 싱글 앨범 [Latimer Road]

어린 시절에 본 [명탐정 코난]에 큰 영향을 받아 이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게 된 '미카코'. 이 작품에서 주제가를 부르던 '쿠라키 마이'의 팬으로, '쿠라키'를 동경했던 것이 연예계 진출의 계기이다. 혼자 노래방에서 '쿠라키' 축제를 개최하거나 했다. 2014년 8월에는 [리슨  Live 4 Life]에서 '쿠라키'가 게스트로 입장시켜 공연하였다. 친한 '토오 아야카'가 [오란 고교 호스트부]의 애니메이션에 성우로 출연하고 있는 것을 보고 성우를 일로써 의식하였다. 연예계와는 관계 없는 보통 인생을 보낼 생각이었지만 탤런트에 대한 미련도 있고 대학에서 취업 준비를 하고 있을 무렵 대학 친구에게 "아깝다. 이런 곳에서 꾸물거려고 있는 미카코가 빛나 보이지 않는다" 라는 말을 듣게 되어 1년 좀 해 보고 안 되면 포기하고 사회인으로 일을 하자 마음먹는다. 현재의 사무실에 들어갔을 당시, 스태프는 그녀는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겠다고 했다.

그러던 중 PV촬영을 하고 있을 때 [드래곤 볼]의 이야기를 열심히 하는 것을 보고 보이스 샘플을 만들려고 생각, 같은 사무소 '오미가와 치아키'가 [소울 이터]에 붙은 것도 있고 해서 '코마츠'도 애니메이션의 오디션을 보게 해 주게 됐다. 그리고 처음 받은 오디션에서 [HEROMAN]의 주인공 조이 역을 따 성우 데뷔하였다. 타고난 음성이 낮아 자신의 목소리를 싫어했지만 연기 선생님께서 "소년답다"라고 격려해 주어 안심하였다. 데뷔작인 [HEROMAN]는 남자의 아역이어서 자신을 납득했으나 [모레쯔 우주 해적]의 카토 마리카는 여자 아이 역이었기에 자신의 목소리에 익숙하지 않다가 감독으로부터 "잘생긴 여자"로 평가된 것에 대해 기뻐한 것을 밝혔다. ["Black Holy" 발매 기념 프리 이벤트, 자, 선샤인의 시간이다!]에서는 맨발로 라이브를 선 보였다.이번에 소개할 'Komatsu Mikako'의 디지털 싱글 앨범 [Latimer Road]는 그녀의 귀여운 외모만큼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곡 2, Off Vocal Ver의 곡 2로 채워진 앨범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색깔이 뚜렷한 곡의 분위기는 성우가 아닌 아티스트 'Komatsu Mikako'로써 돋보인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