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Um Portugues Em Festa
Manuel Campo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5명
  • 발매일 : 2015.02.23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Mastersun

아이돌을 만나는 것이 꿈이었던 소년의 비상! 오디션에서 1위를 하며 가수로 데뷔하게된 포르투갈계 프랑스 댄스팝 싱어 'Manuel Campos'! 아프리칸 리듬과 세련된 유로팝 사운드의 만남으로 강렬 화끈 흥겨운 댄스팝을 만날 수 있는 정규앨범 [Um Portugues Em Festa]!

'Manuel Campos (마뉴엘 캄포스)' 은 포르투갈계의 프랑스인으로 모국인 포르투갈에 대한 열망과 그리움을 음악으로 해소하며 성장해온 아티스트다. 그가 처음으로 공식 무대에서 노래를 했던 것은 13살이 되던 해로, 티비에서 우연히 봤던 'Tony Carreira' 를 우상으로 삼기 시작한지 6년째 되던해였다. 티비에서 자신의 우상을 봤던 그 날부터, '마뉴엘 캄포스' 는 자연스레 한 가지 다짐을 하게 되었는데, 그것은 그의 아이돌 토니를 만나는 일이었다. 어쩌면 소박할 수도 있고, 거창할 수도 있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그는 노래 솜씨를 갈고 닦았고, 마침내 2009년 '토니' 의 투어 컴피티션에서 우승하며, 무려 3만명 앞에서 '토니' 와 함께 노래하였고, 어린 소년의 담백대담한 꿈은 절대 잊을 수 없는 순간으로 기억되었다.

그러부터 3년 후. '마뉴엘 캄포스' 는 그의 첫번째 앨범 [Diz-me Tudo Amor] 를 포르투갈의 레코드레이블에서 성공적으로 발표하며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보다 국제적인 활동을 원했던 '마뉴엘 캄포스' 는 프랑스로 돌아가기를 희망하였고, 2012년에 싱글 [Chris Ben] 을 발표, 라디오 방송국과 클럽에 배포하였는데, 단시간에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르며 프랑스에서의 성공에 긍정적인 전망을 얻게 되었다. 차례대로 발표한 싱글 [Papaya] 와 [Kuku Duro] 는 클럽차트를 몇주동안 장악하였고, 그의 뮤직비디오는 모든 음악채널에서 방송되고, 한국을 포함하여 캐나다, 핀란드, 이스라엘, 영국등에 차례로 라이센스되며 국제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게 되었다.

본 작 [Um Portugues Em Festa] 는 프랑스 최고의 레이블 EGT-MASTERSUN 과의 계약 후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프랑스 데뷔 싱글 "Chris Ben", 프랑스 프로듀서와의 성공적인 콜라보를 보여주며 포르투갈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던 "PAPAYA", 그리고 각종 컴필레이션에 수록되며 2014년 여름, 월드컵 시즌을 뜨겁게 달구었던 싱글 "Kuku Duro" 가 수록되어있다. 포르투갈의 라틴과 유로팝의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되어 라틴댄스팝 장르의 선두주자로 유럽 전역을 장악하고 있는 '마뉴엘 캄포스' 의 강렬하고 흥겨운 댄스팝을 화끈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