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Mganga Mkuu
- Max Doblhoff
- 앨범 평점 0/ 0명
- 발매일 : 2015.12.30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Clubcruise Music
오스트리아 출신 하우스 프로듀서 'Max Doblhoff' 드넓은 아프리카의 전경이 떠오르는 색다른 분위기의 싱글!
'Max Doblhoff (맥스 도비호프)' 는 오스트리아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드럼을 배우고 지역의 훵크 밴드에서 드러머로 활동하는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그렇듯 유년 시절부터 음악적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17살 이후 디제이, 퍼커션 주자로 활동하기 시작한 그는 일렉트로닉, 펑키 그루브, 디스코, 아프로/브라질리언 비트 등을 두루 섭렵하며 라이브 뮤지션들과의 공동작업에 꾸준히 관심을 두고 다양한 시도를 해왔으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키워 2006년 레이블 "Clubcruise" 를 설립하게 된다.
'Max Doblhoff' 는 라이브 일렉트로닉 밴드인 'Viena Loco' 에서 감각적인 음악을 펼쳐내는 동시에 레코딩 세션에 참여했던 다재다능한 드럼, 베이스 연주자 'Phillip Staufer' 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며 [Bittersweet] 을 성공적으로 발표한다. 그는 최근 감각적인 믹싱과 탁월한 비트메이킹 구사하는 'Viena Loco' 의 소속 디제이 'Sabbas Muck' 와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 결성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본 작 [Mganga Mkuu] 는 'Max Doblhoff (맥스 도비호프)' 의 최신작으로, 대초원이 연상되는 경쾌한 아프리칸 비트와 느낌 있는 보이스가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어우러지는 작품이다. 특히나 월드뮤직을 바탕으로 일렉트로닉 장르를 훌륭하게 얹어낸 사운드에서, 여러 장르에 능통한 'Max Doblhoff (맥스 도비호프)' 만의 탁월한 역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