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Xeristar
- Linda Guilala
- 앨범 평점 0/ 0명
- 발매일 : 2016.04.14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Elefant Records
'Linda Guilala' [Xeristar]
펑크 록 밴드 'Juniper Moon'의 해체 후 드러머와 키보디스트가 모여 만든 봄 향기 가득한 모던 팝 밴드! 'Linda Guilala'. 유쾌한 감성 위에 살포시 얹힌 슈게이징 사운드, 의아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가지고 들어볼 수 있는 EP!
'Linda Guilala (린다 길라라)'는 펑크 록 밴드 'Juniper Moon (주니퍼 문)'의 2005년 해체 이후, 드러머이자 리더였던 'Ivan'과 키보디스트인 'Eva'가 만든 모던 팝 밴드이다. 직전에 펑크 록 밴드를 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펑크적인 스타일이 많이 배제된, 산뜻하고 봄 향기 가득한 모던 팝을 선보였다. 특히 키보디스트 'Eva'의 감각적인 면이 잘 드러나는 음악들이 많다. 이 두 멤버뿐 아니라, 기타 겸 보컬의 'Sandra', 기타의 'Dado', 베이스 'Jaime'가 함께하는 기분좋은 느낌의 혼성 5인조 록 밴드!
본 작 는 모던 팝 밴드 'Linda Guilala (린다 길라라)'가 선보이는 EP로, 얼마 전 선보인 아련한 감성의 싱글 "Lo Siento Mucho" 포함6 트랙이 실려 있다. 선 싱글로 공개했던 싱글 뿐 아니라 전 트랙이 무거운 기타의 슈게이징 사운드로 점철되어 있으며, 그와 공존하는 즐거운 멜로디는 의아함이 들게 하기도 한다.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으면서도 만들어 낸 의아하고 즐거운 슈게이징-인디 록 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