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 Je Me Souviens, Envie De Te Revoir, Me Languir D'amour
- Masahiro Sayama,Kiyoto Fujiwara
- 앨범 평점 5/ 3명
- 발매일 : 2016.05.31
- 발매사 : 지누락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지누락엔터테인먼트
일본을 대표하는 재즈 아티스트 'Masahiro Sayama' 와 'Kiyoto Fujiwara' 의 고품격 사운드! [Je Me Souviens, Envie De Te Revoir, Me Languir D`amour]
'Masahiro Sayama' 는 국립음악대학 작곡과 재학 시절부터 음악활동을 시작해 1984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앨범을 내며 피아니스트, 작•편곡가, 음악감독으로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다. 'Masahiro Sayama' 는 아름다움과 격렬함이 혼연 되어 있는 피아노연주와 함께 다양한 시대의 재즈를 아우르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인정받고 있으며, 원곡이 가진 클래식한 매력과 블루지한 느낌을 피아노 트리오로 재현하여 특유의 재즈스타일을 마음껏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일본 재즈계에서 실력과 인기를 모두 겸비한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앨범인 [Je Me Souviens, Envie De Te Revoir, Me Languir D'amour] 은 'Masahiro Sayama' 가 기존에 고수하던 피아노 트리오 스타일을 잠시 접어두고 일본 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재즈 베이시스트 'Kiyoto Fujiwara' 와 함께 작업한 앨범이다. 'Kiyoto Fujiwara' 는 70년대 버클리 음대와 줄리어드 음악원을 거치며 재즈에서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쌓아온 일본의 거장 베이스 연주자로, 과거 'Horace Silver', 'Clifford Jordan' 등 재즈 명인들의 밴드에서 활동해 온 베테랑 연주자이다.
특히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인 "Je Me Souviens, Envie De Te Revoir, Me Languir D'amour (생각나라, 보고파라, 그리워라)" 는 국내의 프로듀싱 팀 '1601' 이 작곡을 참여한 곡으로, 밝으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중시한 'Masahiro Sayama' 의 편곡에 'Kiyoto Fujiwara' 의 연주가 더해져 신비한 향취를 머금은 곡이다. 일본의 재즈신에서 확고한 위치를 가지는 두 베테랑 아티스트들이 만나 이루어내는 환상의 하모니를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