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手紙が届けてくれたもの / Tegamiga Todokete Kureta Mono (편지가 전해준 것) (Letter from the past)
Schroeder-Headz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5/ 1명
  • 발매일 : 2018.03.22
  • 발매사 : ㈜씨앤엘뮤직
  • 기획사 : JVC
배우로도 출연한 '와타나베 슌스케'가 졍겨운 멜로디! '슈뢰더-헤즈'가 들려주는 영화 [헬로, 굿바이]의 주제가!
 
'SCHROEDER-HEADZ' [手紙が届けてくれたもの(Letter from the past)] 
'슈뢰더-헤즈' [편지가 전해준 것 - 영화 [헬로, 굿바이] 주제곡]
 
'기쿠치 타케오'가 감독을 맡고 '하기와라 미노리'와 '쿠보타 사유'가 주연을 맡아, 여고생의 우정을 그린 싱싱한 청춘 드라마로 호평을 받았던 일본 영화 [헬로, 굿바이]의 주제곡.  '슈뢰더-헤즈'가 음악을 맡은 이 영화의 주제가 "편지가 전해준 것"은 '동요같이 기억하기 쉽고, 첫사랑의 느낌을 담은 사랑스런 멜로디'라는 감독의 요청을 받아 배우로도 출연하여 피아노를 연주하였던 '와타나베 슌스케'가 만들어낸 곡이다. 편안하게 다가오는 멜로디 라인이 정겨움을 전한다.
 
■'와타나베 슌스케 (Schroeder-Headz, cafelon)'
 
어린 시절에 축구 선수를 꿈꾸면서도 고등학생 시기에 처음으로 만져본 키보드에 매력을 느끼고 고등학교 3학년 때에 음대 진학을 결정한다.
1년간의 피아노 레슨을 받고서 국립음악대학에 입학. 재학 시절부터 클래식, 재즈를 배우면서 세션 키보디스트로서 활동을 시작, 유명 뮤지션 등의 서포트를 맡는다. 어쿠스틱 피아노, 오르간, 신서사이저, 컴퓨터까지 대담하게 구사하는 뛰어난 감각의 건반 연주와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일약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키보디스트의 한 명으로 주목을 받는다. 최근에는 '사노 모토하루', '고이즈미 쿄우코', 'PUFFY', '시바사키 코우', '후지와라 히로시', '고토 마리코', 'DE DE MOUSE', 'Scott & Rivers(From ALLiSTER & weezer)', 'YO-KING', '유사 미모리' 등 풍부한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에게서 신뢰를 받으며, 이들의 레코딩과 라이브 무대에서 활약하며 또한 작곡, 프로듀스, 편곡 등의 작업도 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프로젝트로서는 'Schroeder-Headz'외에 오리지널 곡들을 보컬과 피아노의 구성으로 선보이는 'cafelon'으로서도 정기적으로 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