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uture Oceans Echo
Zion I King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명
  • 발매일 : 2022.04.26
  • 발매사 : 뮤직카로마
  • 기획사 : Lustre Kings Productions
그래미어워드 노미네이트 프로듀서
David Goldfine를 주축으로 뭉친 레게 그룹 Zion I Kings!

심연 깊은 곳 미지를 탐험하는 바이브!
70,80 년대 레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

Zion I Kings(자이온 아이 킹즈)는 역사가 깊은 Roots Reaggae의 레게를 연주하는 그룹이다. 멀티 악기 연주자이자 프로듀서인 I Grade Records의 Laurent 'Tippy' Alfred('티피' 알프레드), 프로듀서로 위클레프 진, 스눕 독, 디플로와 함께 작업한 Luster Kings의 Andrew 'Moon' Bain(앤드류 '문' 베인), 그래미에서 노미네이트 된 프로듀서 Zion High Productions(ZHP)의 David "Jah D" Goldfine(데이비드 '자 디' 골드파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이온 아이 킹즈는 특히 레게로부터 성장해온 레게의 서브 장르인 Dub(덥)이라는 장르를 그들의 트랙에 많이 담아내고 있다.
본 작 본 작 [Future Oceans Echo]는 지난 2021년에 발매된 [Mash Down Riddim] 앨범 이후 1년만에 발표한 Zion I Kings(자이온 아이 킹즈)의 새로운 정규작이다. 심연의 바다에 들어가 미지를 탐사하는 듯한 보글보글 거리는 재밌는 소리와 자이온 아이 킹즈의 특유의 덥 스타일 레게 연주는 특이하지만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이 앨범은 기후 위기에 대해 미래의 바다가 우리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외치고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단어가 없지만, 감정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이라는 매체로 더 다양한 언어로 이 문제에 대해 전달하고 싶었고 기후 위기가 가져온 산호초 백화현상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의 수익금 일부는 아일랜드의 바다와 해변을 위해 쓰겠다고 얘기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