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ossa Trancelations
Black Hole Recordings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14명
  • 발매일 : 2011.05.16
  • 발매사 : NHN벅스
  • 기획사 : JMC엔터테인먼트
트랜스 멜로디의 새로운 변신 [Bossa Trancelations]

Black Hole Recordings에서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커버 앨범을 발매하였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트랜스 클래식의 보사노바 변신 앨범 ‘Bossa Trancelation’이 여러분을 상큼한 라운지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블랙홀 레코딩스는 이번 앨범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재능있는 라인업을 구축하며, 올 여름 해변에서 여러분의 베스트 트랜스 곡들을 듣는 또 다른 방법을 멋지게 제시해 줄 것이다. 첫 곡은 Andain의 “Beautiful Things”다. 트랜스 팬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아니 알아야 할 명곡 Andain의 “Beautiful Things”를 Natalie Renoir and Banda Do Sul이 완벽한 보사노바 스타일로 편곡하였는데, 포크 느낌이 강했던 원곡과 신나는 클럽 뮤직으로 리믹스되었던 “Photon Project Remix”과는 완전히 다른 편곡으로 상큼한 여름향기가 느껴지는 곡이다.

트랜스 황제 Tiesto와 BT가 합작하여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Love Comes Again”까지 라운지스타일로 바뀌면 어떨까? 역시나 제대로 된 커버 버전이 2번째 곡으로 이어진다. Groove Da Praia가 작업한 “Love Comes Again” 또한 재지 하면서도 스탠다드 한 보사노바의 향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 굉장히 놀랍다. Groove Da Praia는 이미 The Ramones의 “I Wanna Be Sedated”와 Bob Marley의 “Is This Love”등을 멋지게 커버하였던 실력파 뮤지션이다.

자 3번째는 국내팬이 좋아하는 Ferry Corsten 명곡 “Made Of Love” 차례다. 원곡의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은 물론이거니와, 브루스적 인트로와 살랑거리는 비트속에 변주되는 코드의 느낌이 매우 매혹적인 곡으로 Amazonics의 작품이다. 이 밖에도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세련된 보사스타일의 Sixth Finger-”Fall To Pieces”와 신나는 삼바느낌의 Scuba-”Always The Sun”을 비롯 Richard Durand, Jonas Steur, JES, Cosmic Gate등 의 블랙홀 레코딩스 스타 아티스트의 명곡들이 상큼한 보사노바의 향기를 가지고 기분 좋은 여름을 맞이해줄 준비를 하고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