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앨범 평점 4.5/ 20명
- 발매일 : 2013.06.28
- 발매사 : ㈜인터파크
- 기획사 : 시크리션뮤직코리아
Various Artists [Show Vol. 3]
최고의 일렉트로닉 컴필레이션앨범 'Show'시리즈가 [1st Movement], [DJs Show 2]에 이어 세번째 앨범, [Show Vol. 3]로 올 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남녀노소를 어우르는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컴필레이션앨범 [Show Vol. 3]는 지난 시리즈에 이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강타한 히트곡들과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곡이 수록되었다. 급속도로 번진 클럽문화와 클럽문화의 트렌드가 된 다양한 춤들.. 셔플댄스, 잉여댄스 등을 이어 최근에는 일명 '떡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와 관련된 신나는 곡들도 수록되어있으니 클러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더운 여름, 대한민국을 1'C 더 올려줄 화끈하고 열정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컴필레이션 앨범 [Show 3]를 만나보자.
CD1의 첫 트랙인 "Change"는 "We No Speak Americano"로 전 세계를 평정한 Yolanda Be Cool의 새 싱글로 국내에 발매되자마자 일렉트로닉 차트 1위를 거머쥐며 한달 동안 정상을 유지했다. 또한 그들의 해외 정규앨범에 실린 "Before Midnight" 역시 수록되었는데 국내에서의 첫 공개이기 때문에 모든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해 라인댄스의 열풍과 함께 일렉트로닉 팬들을 열광케 한 "Sexy Shake"의 주인공 Rene Rodrigezz의 새 싱글 [We Let It Burn] 역시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이번 앨범에 수록되었다. Rene Rodrigezz는 2012년과 2013년 한국을 방문해 클러버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또한 떡춤의 대표곡인 Kronic의 "Watup Bitch"와 Bombs Away의 "Big Booty Bithches" 역시 수록되었다.
그 외에도 CD1에는 다양한 장르의 흥겨운 일렉트로닉 댄스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2013 UMF Korea'로 첫 내한공연을 가진 Tommy Trash의 귀를 찌르는 강렬한 "Ohrwurm"를 비롯해 "Sex On The Beach"의 주인공 Spankers 멤버 Paolo Ortelli, Luke Degree가 프로듀싱한 새 싱글 ‘Montecarlo Party’도 수록되어있다. 또 2012년 'World DJ Festival'에서 관객들을 흥분케한 Djs From Mars의 개성이 유감없이 발휘된 "Phat Ass Drop", 잉여춤의 대표곡 "Why Don't We Just Fuck"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Greg Parys의 "One Man One Night" 등 일렉사운드가 일품인 총 12개의 곡이 실렸다. CD2에는 개성강한 일렉트로닉곡들이 수록되어있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취향에 맞게 들어볼 수 있다.
유쾌한 일렉듀오 Bombs Away와 Seany B가 함께한 곡 "Get Stoopid"는 펑키하고 바운스 넘치는 흥겨운 곡으로 국내에 아직 미발매된 그들의 새 싱글이다. [Show Vol. 3]에서 첫 공개되어 더욱 의미가 짙은 곡이기도 하다. 또한 지난 해 펑키한 하우스 비트와 유쾌한 분위기로 큰 인기를 얻은 SoundExtra & LOOPer의 "Dodgy Moves", Deekline & Ed Solo의 "Shake The Pressure"이 수록되었다. 또 다른 수록곡 "You Like Torero"는 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Cass CF에 삽입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복고풍의 느낌과 디스코하우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CF에 삽입되기 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900만 관객을 이끌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영화 '아이언맨3'의 오프닝에 이태리 전설의 그룹 Eiffel 65의 "Blue"가 삽입되며 다시 재 주목 받고 있는 Eiffel65의 리더, 국민 DJ Gabry Ponte.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 그의 곡이 두 곡이 수록되었는데 Djs From Mars와 만나 프로듀싱한 "Que Pasa", 그리고 전 세계를 강타한 정렬적인 래퍼 Pitbull과 작업한 "Beat On My Drum"이 [Show Vol. 3]와 함께했다. 라틴풍의 여름을 겨냥한 일렉트로닉 댄스곡도 여러 개 수록되었는데 Jordi MB의 "Lady", DJ E-MaxX의 "Like A Sexy" 등 국내일렉트로닉 차트 1위를 거머쥔 곡 외에도 이탈리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Bugzy의 귀여우면서도 흥겨운 "Pongo"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여진다.
일렉음악매니아 팬들 사이에서 뉴스타로 떠오른 Chuckie가 리믹스한 Sarvi의 "Amore" 등 CD2에 수록된 대부분이 전 세계를 비롯해 국내에서도 커다란 인기를 얻은 곡들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발매 및 자료 제공: 시크리션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