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irls OST
Yasuda Toshiyuki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0/ 0명
  • 발매일 : 2009.02.18
  • 발매사 : 토이레코드
  • 기획사 : Lavish Music
Fantastic Plastic Machine의 전 멤버 야스다 토시유키!
일본의 유명 사진작가 시노야마 기신의 포토 무비를 위해 독특한 감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빚어낸 사운드트랙! [GIRLS (Soundtracks For Digi+Kishin Vol. 1)]!
아름다운 서정과 음울한 멜랑콜리의 사이를 넘나들며 미지의 세계를 유영하는 듯 독특하고 신비한 느낌을 전하는 중독적인 매력의 감상용 일렉트로닉 사운드!!


Toshiyuki Yasuda(야스다 토시유키)는 일본의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로 1973년, 효고 지방의 다카라즈카에서 출생했다. 대학에서 토목공학을 전공한 그는 대학 시절인 1994년, 타나카 토모유키와 함께 프로젝트를 결성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현재 국내 음악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잇는 Fantastic Plastic Machine(판타스틱 플라스틱 머신/이하 FPM)이다. FPM으로서의 활동과 함께 당시 비슷한 유형의 음악을 들려주며 시부야케이 씬에서 활약하던 피치카토 파이브, 토와-테이 등과도 함께 작업을 했던 그는 1997년 FPM의 데뷔 앨범 발매 이후 팀을 떠나게 된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활동하며 재즈, 보사노바, 라운지 등 다양한 요소를 취합한 개성적인 사운드의 음악들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야스다는 현재 레이블 Megadolly를 운영하며 신진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본 작 [Girls (Soundtracks For Digi+Kishin, Vol. 1)]는 일본의 대표적인 인물사진 작가인 시노야마 기신이 유명 여성 아이돌 들을 촬영한DVD 영상집 'Digi+Kishin'의 사운드트랙으로 제작된 앨범으로 현실세계 바깥으로 뛰쳐나와 미지의 여행을 하는 듯, 독특한 느낌을 전해주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라운지 사운드를 담아내고 있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