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arty People
디제이브라더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 13명
  • 발매일 : 2014.08.25
  • 발매사 : (주)예향엔터테인먼트
  • 기획사 : 더블루 엔터테인먼트

클럽 음악이 '형제'에게 가면 매일매일이 파티 '디제이브라더' 첫 번째 정규앨범 [파티피플] 출시.

클럽 음악의 신기원을 열겠다는 당찬 포부를 지닌 'DJ브라더'가 첫 번째 정규 앨범 ‘파티 피플’을 발표했다.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흔들어"를 통해 클럽 음악을 새로운 장을 열었던 DJ브라더는 프로듀서겸 DJ로 활동중인 남상봉, 남상백 친형제와 고지훈으로 구성된 팀이다. DJ 브라더는 이미 다년간 클럽 DJ 활동을 통해 '클러버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경향을 파악했고 그들이 원하는 음악을 창조할 것'이라면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클러버들이 원하는 음악뿐만 아니라 그들이 들어야 하는 음악까지 아우르겠다는 것. 한편, DJ브라더는 이미 대만 댄스레이블 이글뮤직으로부터 발매 제안을 받아 국내에 앞서 이미 대만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돼 차트 상위권을 유지한 경험도 있는 입증된 팀이다. 아울러 중국온라인을 통해 발매가 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번 정규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은 이 땅의 청춘들에게 바치는 곡. 굴하지도 말고,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야 하는, 포기하지 말아야 할 모든 청춘들을 위한 유희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1번 트랙 "흔들어"를 필두로 14번 트랙 "2014 버전 흔들어"까지 다양한 장르를 하나의 댄스 음악으로 엮은 편곡과 아울러 파워풀한 남성 보컬은 클러버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들의 다양한 동료들의 피처링은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 현재 형 남상봉은 창작 활동에 주력하고 있고 동생 남상백은 중국 상하이에서 그리고 고지훈은 국내 클럽을 무대로 DJ 활동에 여념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클럽을 무대로 자신들의 음악을 전파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DJ브라더 정규 1집 타이틀곡 "DJ Funky Music"은 DJ브라더가 준비한 다양한 장르의 댄스 음악 중에서도 그들의 개성을 오롯이 살린 곡. 듣기만 해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곡이다. 삶의 무게에 혹은 더위에 아니면 실연에 빠져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강렬한 그루브와  펑키한 사운드로 그들의 어깨를 가볍게 하는 곡. 중독성 있는 후크 사운드로 듣는 것만으로 몸을 들썩이게 한다. 파워풀한 남성 코러스 라인과 홍대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객원 보컬 성소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감상의 주된 포인트. 그 모든 요소가 이 곡의 메인 사운드를 이루는 브라스 라인과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DJ브라더 정규 1집 서브 타이틀곡 "Shake It Boom (자꾸 보니까)"은 더치 일렉트로 스타일의 곡. 짜릿하고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곡 전체를 휘감고 있는 가운데 성소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브라스 사운드의 잘 짜인 라인의 세련됨은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 DJ브라더 정규 1집은  클러버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