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Christmas Story
한스 밴드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4.5/ 40명
  • 발매일 : 2008.11.27
  • 발매사 :
  • 기획사 : 레몬 플레이버
옛 추억을 떠올리며 따스함에 저절로 미소 짓게 하는 한스밴드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어렸을 적 한번쯤은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며 하얀 밤을 하얗게 지새우다 깜빡 잠이 들어 본적이 있을 것이다. 머리 위엔 내가 그토록 갖고 싶었던 작은 선물로 인해 기뻐 뛰었던 추억, 눈이 하얗게 내리면 마냥 좋아 눈싸움, 눈사람 만들기로 하루 종일 웃으며 지냈던 시절의 추억은 우리마음 한구석을 따뜻하게 한다. 누구나 행복을 바라고 그 행복의 주인이 되고 싶어 한다. 어린 시절 따스한 추억을 다시 한 번 맛보고 싶은 요즘 우리들. 그들에게 들려주는 한스 밴드가 노래하는 한스 밴드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12월 한스밴드가 바로 당신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것이다.
앨범 안에는 다양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여러 장르의 곡들이 들어있다. 앨범의 곡들마다 재즈의 느낌을 바탕으로 만들어 새련 되면서도 푸근함과 따뜻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첫째 한나가 프로듀서를 했으며 크리스마스면 누구나에게 사랑 받는 Jingle Bells (징글벨)은 재즈의 밑바탕에 스윙의 느낌과 스크래치까지 가미해 신나면서도 한스 밴드만의 새로운 징글벨을 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앨범의 첫 곡인 White Christmas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아역배우 박준목의 귀여운 목소리와 첫째 한나의 부드러운 음성이 잘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이며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버전의 Feliz Navidad 도 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듣는 것만으로도 흥겨운 Let It Snow 뿐만 아니라 이전의 한스 밴드 앨범에서는 보너스 트랙으로 한곡 정도만 들을 수 있었던 셋째 한샘이의 색소폰 연주 곡을 이번 앨범에서는 5곡이나 들을 수 있다 영감 있는 피아노선율에 가슴을 울리는 색소폰연주로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안겨줄 Away in manger (그 어린 주 예수)는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요동케 하는 곡 될 것이고 또한 어린 시절 귀엽게 율동을 하며 캐롤을 부르던 모습을 연상할 수 있는 Rudolf, the red-nosed reindeer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루돌푸 사슴코, 울면 안돼)는 어깨를 들썩이며 콧노래를 부르게 만드는 곡이 될 것이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