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 THE REAPER
- keshi
- 앨범 평점 4.5/ 360명
- 발매일 : 2020.11.19
- 발매사 : M&P International
- 기획사 : Keshi Music, LLC
Keshi – the reaper 죽음이 사랑을 떨궈낼 때 까지!
감성만발의 Lo-Fi 팝과 알앤비 트랙들을 만들고 있는 Keshi(Casey Luong)는 텍사스 휴스턴의 홈 스튜디오에서 그동안 많은 팝 매니아들을 끌어 모으고 있었습니다.
독특한 냉기와 온기를 오가는 감미로운 보컬들과 트랩 및 힙합을 통해 필터링 된 가슴 아픈 로 파이 팝으로 사운드클라우드에 이름을 올리면서 그의 트랙들은 절찬을 이어 갔으며, 초기의 히트 곡인 Over U와 단순하지만 몽환적인 비트와 무드를 선사한 magnolia 그리고 Good days 같은 트랙들이 바로 주목을 끌었습니다.
자신에게 음악적으로 많은 영감과 영향을 끼친 John Mayer와 그의 최애 팀인 Brockhampton의 앨범이 장식된 선반과 업라이트 피아노와 기타들 그리고 건반들이 그의 작업실에 비추고 있으며, 이 공간에서 그는 가장 행복해 합니다.
작가이자 프로듀서로서 가지는 탐구하려는 욕구는 지난 관계 3부작인 skeletons와 bandaids 그리고 always로 이어졌으며, 여기에 놓인 새로운 EP the reaper는 질식할 것 같은 아픔들이 녹아 있는 타이틀 곡과 2 soon 같은 유명한 싱글 트랙과 외로워 지는 것을 두려워 하며, 간절하게 기도하는 like I need u는 간드러지는 미성과 감성을 깊게 파고들어오는 비트와 무드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