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OST
윤은혜,박한별,차예련,유인나
앱에서 듣기
  • 앨범 평점 3.5/ 104명
  • 발매일 : 2011.03.31
  • 발매사 : 지니뮤직, Stone Music Entertainment
  • 기획사 : CJ 엔터테인먼트
이 시대의 MUST HAVE ITEM 블랙미니드레스를 즐겨 입는 세대들의 이야기!

1950년 마리 콴트(Marry Quant)가 처음으로 미니드레스를 발표한 이후 오드리 헵번, 트위기, 마돈나, 케이트 모스 등 각 시대를 대표하는 패션계의 아이콘들은 시대와 취향을 막론하고 블랙 미니드레스를 사랑해왔다. 시크 하고 도발적인 느낌의 블랙과 60년대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하이 패션의 대명사 미니드레스가 만난 블랙 미니드레스는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보편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졸업식, 입학식, 결혼식, 클럽, 심지어 장례식까지 모든 TPO(시간, 장소, 상황)에 어울리는 MUST HAVE ITEM인 블랙 미니드레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이런 블랙 미니드레스를 사랑하는 20대 그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블랙 미니드레스는 영화 속 주인공들에게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그 옷을 입었던 날의 특별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매개체인 동시 네 명의 우정을 이어주는 블랙 미니드레스는 제목 속 그대로 녹아 있어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으로 기억될 것이다. 또한 각 상황에 따른 인물들의 핫한 패션과 각종 잇 아이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은 20대의 워너비 스타일을 그대로 담고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화를 보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완벽 캐스팅!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등 캐릭터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완벽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명의 배우들은 자신과 꼭 맞는 캐릭터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유민’ 역할의 윤은혜는 2006년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윤은혜는 외모도, 연애도, 취업도 어딘가 2% 부족한 ‘유민’을 맡아 특유의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한껏 보여준다. 얼짱 출신 배우 박한별은 외모, 몸매, 성격 모든 것이 완벽한 ‘혜지’ 역할을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마스크의 차예련은 자존심 강한 차도녀 ‘수진’ 역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발산하고, 떠오르는 신예 유인나 역시 해외파 디자이너를 꿈꾸지만 영어를 한 마디도 못하는 ‘민희’로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영화 속 분위기를 좌우한다. 이 네 명의 개성 강한 여배우들이 실제로 촬영하면서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친해진 덕분에 20대 여성들 특유의 우정을 더욱 실감나게 그려낼 수 있었다. 이처럼 캐릭터와 완벽하게 부합하는 캐스팅은 서로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더욱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전체 앱에서 듣기